이번 시즌 하트 펜던트 목걸이를 주목하시라! 어디에 매치해도 상관없지만
한소희처럼 핸드 워머, 커팅 디테일의 톱 등 Y2K 무드 가득한 룩에 매치하면 트렌디하고 힙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정열적인 사랑의 여신으로 변신한
제니. 잔잔한 주름 장식으로 입체감을 살린 레드 컬러의 하트 톱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비슷한 무드의 랩스커트를 매치하고 머리에는 빨간색 리본 장식을 달아 러블리한 매력을 증폭시켜요.
리사는 핫핑크 컬러의 하트 룩으로 요정미를 발산했어요. 하트 가득 크리스털이 빽빽하게 장식되어 사랑스러움에 화려함까지 한가득! 하트 룩에 어울리는 볼하트까지 장전하여 포토제닉한 순간이 연출됐네요.
화려한 메이크업과 의상으로 인상적인 DJ 무대를 펼치고 있는
시미 헤이즈 쌍둥이 자매 역시 하트와 사랑에 빠졌어요. 자신의 이름이 새겨진 하트 장식의 화이트 보디 수트와 앙증맞은 크기의 하트를 얼굴에 블러셔처럼 연출한 메이크업으로 개성을 드러냈습니다.
얼마 전 〈나 혼자 산다〉에서 환상의 케미를 보여준
박나래와
허니제이. 박나래는 허니제이의 만삭 화보를 직접 찍어줬을 뿐만 아니라 ‘러브’라는 뱃속 아기의 태명처럼 사랑이 가득 담긴 커플룩을 선물했죠. 태어날 아이와 허니제이가 함께 이 옷을 입고 찍은 사진이 벌써 기대됩니다.
강렬한 하트를 강조하고 싶다면
효연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에지있는 숄더 라인의 슬림한 블랙 드레스에 심장처럼 붉은 하트를 왼쪽 가슴에 포인트로 달아주는 거죠. 특별한 날 위트를 더하는 스타일링으로 저장각입니다~
요즘 물오른 미모로 떠오르고 있는 배우
노정의도 하트 패션으로 깜찍한 순간을 연출했어요. 그래픽적인 하트 패턴의 스웨터와 하트 장식 이어링, 하트 모양의 백팩까지 이보다 더 사랑스러울 순 없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