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 하디드, 페기 구, 황승언 등 옷 잘 입는 셀럽들의 공통점은? 선글라스로 멋들어진 사복 패션을 완성한 스타들을 확인해 보세요.
힙스터 바이브를 마구 뿜어내는
황승언의 선글라스 룩을 살펴볼까요? 애나멜 소재의 쇼트 패딩부터 플리츠 스커트, 양 갈래로 귀엽게 땋은 브레이드 헤어로 트렌디한 겨울 패션을 선보였는데요, 마무리로 존재감이 확실한 사이파이 선글라스를 더해 유니크하면서 힙한 무드를 완성했어요.
선글라스는 셰이프에 따라 분위기가 천차만별!
유인영은 블랙 컬러의 오벌 프레임 선글라스를 선택했어요. 볼드하면서 동글한 셰이프가 우아하면서 도회적인 분위기를 풍깁니다. 쿨하게 연출한 데님 룩과 함께 매치해 시크한 무드를 추가했어요.
시선을 사로잡는 뱀피 패턴의 재킷과 메탈릭한 핸드백으로 패셔너블한 아웃핏을 선보인
페기 구. 화룡점정으로 사이클 선수가 쓸 것 같은 스포티한 무드의 하이퍼 선글라스를 선택해 개성 넘치는 데일리 룩을 연출했네요.
월드와이드 모델
벨라 하디드의 겨울 패션에서 포착한 선글라스는? Y2K 무드가 강조된 프레임이 없는 틴티드 선글라스와 강렬한 레더 재킷을 믹스해 쿠엔틴 타란티노 영화 속 주인공처럼 강렬한 여전사 스타일을 선보였어요.
캐주얼한 원 마일 웨어에 스타일리시한 무드를 한 스푼 더할 키 아이템으로 선글라스를 선택해보세요. 베이식한 푸퍼 재킷과 스웨트 팬츠를 매치하고 오버사이즈 블랙 선글라스를 더해 쿨한 꾸안꾸 패션을 완성한
소니아 리슨의 룩을 눈여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