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을 든 이들처럼! 패션 아이템이 된 꽃다발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꽃을 든 이들처럼! 패션 아이템이 된 꽃다발

한 손에 무심히 든 꽃다발마저 패션으로 승화시켜버리는 스타들의 아름다운 순간.

ELLE BY ELLE 2023.01.28
@danixmichelle

@danixmichelle

흔한 거리도 런웨이로 만들어 버리는 켄달 제너의 멋진 모습에 감탄을 금치 못한 사진 한 장! 마치 하의를 깜빡하고 나온 듯한 파격적인 하의 실종 패션이 인상적이었는데요. 차분한 룩 컬러와 대조되는 노란 해바라기 한 다발을 옆구리에 무심하게 끼고 있는 모습 역시 우리에게 큰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저 꽃다발이라고 생각했던 것도 이렇게 패션 아이템으로 훌륭하게 활용될 수 있다니!
 
@nayoungkeem

@nayoungkeem

‘옷잘알’ 끼리는 뭔가 통하는 걸까요? 꽃을 들고 다니는 것이 마치 하나의 트렌드가 된 것처럼 김나영 역시 해바라기를 한 다발 들고 포토제닉한 순간을 연출했어요. 70년대 패션을 연상케 하는 레트로 스타일에 꽃 한 다발을 매치하여 밝은 기운을 더했습니다.
 
@kieunse

@kieunse

기은세도 활짝 핀 해바라기를 옆구리에 끼고 로맨틱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습니다. 브라운 계열의 룩에 매치하여 확실한 포인트가 되도록 했는데요. 느낌 있는 갈대밭을 배경으로 하여 멋진 화보 같은 한 장면을 연상케 해요.
 
@lafilledhiver_

@lafilledhiver_

꽃다발 활용 번외편! 김도연은 귀 옆에 아담한 꽃을 꽂은 귀여운 셀피를 선보였습니다. 꽃다발을 옆구리에 들어 무심하게 연출해도 좋지만 이렇게 얼굴 가까이에 꽂아주면 훨씬 러블리한 매력을 드러낼 수 있다는 사실! 어서 빨리 봄이 오기만을 기다리면서 스타들의 꽃을 활용한 아름다운 순간처럼 데일리 룩을 즐겨보세요.

Keyword

Credit

    글 정미나
    사진 각 인스타그램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