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 샤넬 제니와 코코 크러쉬의 비하인드 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인간 샤넬 제니와 코코 크러쉬의 비하인드 신

제니와 함께한 코코 크러쉬 2023 캠페인 비하인드 영상 공개!

ELLE BY ELLE 2023.01.16
제니와 코코 크러쉬가 함께한 캠페인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에서 ‘만남을 색으로 표현한다면?’에 대한 물음에 제니는 “흰색이라고 생각해요. 가장 멋진 만남은 늘 의외의 순간에 찾아오니까요. 만남은 열린 책과 같아요. 백지 같은거죠. 다음 장을 기다리는 것처럼요.”라고 이야기 했다.
뒤이어 제니가 좋아하는 코코 크러쉬 아이템으로는 반지를 꼽았다. “매일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링하는 걸 좋아해요. 한국말로 ‘encounter’는 ‘운명적 만남’이라고 해요.“라고 덧붙였다.
샤넬만의 독보적인 퀼트 패턴을 바탕으로 탄생한 코코 크러쉬는 심플함 사이로 과감한 시도와 컨템퍼러리한 감각이 돋보이는 샤넬 화인 주얼리의 대표 컬렉션이다. 2015년 5월 첫 공식 론칭 후, 페미닌한 무드의 옐로 골드, 화이트 골드 링, 커프스 브레이슬릿을 선보였으며, 베이지 골드와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링을 출시하면서 아이템의 스펙트럼을 넓혔다. 
2023년 코코 크러쉬의 새로운 디자인은 베이지 골드, 옐로우 골드, 화이트 골드로 선보인다. 네크리스는 길이 조절이 가능한 체인으로 4개의 길이로 스타일링 할 수 있고, 브레이슬릿은 다이아몬드가 있는 디자인과 없는 디자인으로 출시해 다른 디자인을 서로 조합해가며 가브리엘 샤넬의 별명인 COCO로 연출할 수 있다. 
언제나처럼 원하는대로 모든 손가락에 반지를 끼우거나 한쪽 손목에 여러 개의 팔찌를 레이어링하는 등 자신만의 자유로운 스타일링으로 다양한 매력을 뽐낼 수 있는 코코 크러쉬 컬렉션. 코코 크러쉬와 제니는 넘치지도 부족하지도 않은 다채로운 매력을 지니며, 많은 이들이 선망하는 대상이라는 공통점이 있다. 그 모습을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확인해보자.
 
 
 

Keyword

Credit

    에디터 유정수(미디어랩)
    사진 샤넬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