퀼트 패턴의 아이콘, 코코 크러쉬 컬렉션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퀼트 패턴의 아이콘, 코코 크러쉬 컬렉션

강렬함과 섬세함 사이. 두 가지 매력이 공존하는 코코 크러쉬가 새롭게 출시했다.

ELLE BY ELLE 2023.01.11
샤넬의 대표적인 컬렉션인 코코 크러쉬에는 우리가 몰랐던 비하인드가 담겨 있다. 곡선을 가로지르는 깔끔하고 균일한 커팅의 디자인이 가브리엘 샤넬의 운명적인 만남을 표현했다는 것. 이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코코 크러쉬에는 강렬함과 섬세함, 단순함과 농밀함, 그리고 부드러움과 철저함이 공존한다. 코코 크러쉬의 퀼트 패턴은 샤넬의 아이콘적이자 샤넬 화인 주얼리의 대표적인 컬렉션이다. 2015년 첫 론칭을 시작으로 페미닌한 무드의 베이지 골드, 옐로 골드, 화이트 골드 링과 커프스 브레이슬릿을 선보이고, 이듬해에는 샤넬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링 등의 아이템으로 점점 확장해갔다. 특히 퀼트 패턴이 눈에 띄는 C 로고 디자인은 네크리스, 링, 이어링, 브레이슬릿 등을 다양하게 레이어드해 개성 넘치는 룩을 완성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인기를 끌었다. 
 
18K 베이지 골드 브레이슬릿

18K 베이지 골드 브레이슬릿

2023년 1월, 샤넬은 코코 크러쉬의 캠페인 얼굴로 제니, 마가렛 퀄리, 아만들라 스텐버그를 선정하면서 다시 한번 새로운 디자인을 선보인다. 체인 디자인에 베이지 골드, 옐로 골드, 화이트 골드 소재의 코코 크러쉬 컬렉션이다. 이번 모델은 네 가지 길이로 조정이 가능한 네크리스와 브레이슬릿으로 구성되어 있고, 브레이슬릿의 경우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것과 아닌 것,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었다. 
 
 18K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

18K 화이트 골드 네크리스

18K 베이지 골드 브레이슬릿, 18K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 브레이슬릿을 조합한 모습

18K 베이지 골드 브레이슬릿, 18K 화이트 골드와 다이아몬드 브레이슬릿을 조합한 모습

샤넬의 명성을 이어갈 이번 컬렉션은 코코 크러쉬의 페미닌한 무드는 물론, 퀼트 패턴과 체인에서 느껴지는 강렬함이 모두 공존한다. 새로운 컬렉션으로 돌아온 코코 크러쉬의 매력을 확인해보자.
 
 

Keyword

Credit

    에디터 안혜미(미디어랩)
    사진 샤넬
    디자인 오주영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