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클린 베컴의 배우자이자 베컴가의 며느리, 할리우드에서 손에 꼽히는 금수저로 미모와 패션 센스까지 겸비한
니콜라 펠츠. 핫하고 힙한 그녀가 요즘 푹 빠진 패션 아이템은 넓은 헤드밴드입니다. 블랙 컬러의 넒은 헤드밴드로 잔머리 하나 남기지 않은 ‘올백’ 스타일을 누구보다 스타일리시하고 시크하게 소화하는 그녀의 셀피만 보아도 헤드밴드 사랑을 알 수 있는데요. 헤드밴드가 트렌드 아이템으로 떠오를 것 같은 예감, 들지 않나요?
모든 것이 화제가 되는
카일리 제너 역시 최근 SNS에 헤드밴드 스타일로 넘사벽 포스를 드러내기도 했어요. 이마와 귀를 반쯤 덮은 넓은 헤드밴드와 함께 오벌 셰이프의 선글라스와 퍼 장식 아우터로 존재감을 여과 없이 뽐냈는데요. 마치 스키장 패션 같기도 하지만 한 겨울 한파를 이기기에는 안성맞춤인 것 같죠?
MZ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는 트렌디한 그녀,
벨라 하디드도 헤드밴드 스타일을 선보였습니다. 크롭트 티셔츠에 레그워머와 헤드밴드가 더해져 Y2K 무드를 200% 재현한 이 스타일 역시 손민수각!
패션 인플루언서들에게도 헤드밴드는 핫한 아이템입니다. 다양한 스타일을 보여주는
까미유 샤리에르의 데일리 룩에서도 헤드밴드가 포착됐는데요. 그녀는 깔끔하게 묶은 헤어스타일에 헤드밴드를 착용해 군더더기 없이 단정한 룩을 완성했어요. 패션신에서 영향력 있는 이들이 모두 사랑에 빠진 헤드밴드를 이번 겨울 트렌디한 헤어 액세서리로 강력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