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참 장식이 인상적인 아이보리 컬러의 퍼 코트를 선택한
헤일리 비버. 퍼 코트의 헤비한 실루엣과는 대조적으로 마치 란제리 같은 레이스 장식의 스팽글 톱을 매치하고 하의로는 오버사이즈 데님을 더해 쿨하게 마무리했어요. 연말 파티 룩으로도 손색없을 것 같죠?
질감이 느껴지는 퍼 재킷으로 걸크러시 무드를 드러낸
민니. 그래픽 프린트의 크롭트 톱과 광택감이 도는 레더 소재의 미니스커트, 피시네트 스타킹, 초커까지 디테일 하나하나 놓치지 않은 패션 센스로 파워풀한 룩이 완성됐어요.
르세라핌 김채원은 앳되고 귀여운 이목구비와는 달리 관능적인 레오퍼드 패턴의 퍼 재킷으로 반전의 매력을 드러냈어요. 겨울의 단골 패턴인 레오퍼드는 퍼 소재와 만났을 때 더욱 강력한 아우라를 풍긴다는 사실! 잊지 마세요~
세계적인 모델
엘사 호스크는 북극곰처럼 하얗고 복슬복슬한 퍼 재킷으로 넘사벽 모델 포스를 뽐냈어요. 아우터를 강조할 수 있도록 이너와 팬츠는 단순한 디자인으로 선택한 뒤 스니커즈를 매치하고, 볼드한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주어 완벽한 밸런스의 데일리 룩을 제안했습니다.
사복 천재
김나영의 퍼 재킷 스타일은 그녀만의 개성이 가득 묻어납니다. 컬러플한 비니와 장갑으로 포인트를 주고 하니 캐릭터가 그려진 가방으로 위트를 더해 결코 평범하지 않은 퍼 재킷 스타일을 완성했어요.
퍼 소재만이 표현할 수 있는 우아함을 놓치고 싶지 않다면
이시영의 연출법을 참고해보세요. 그녀는 넓은 칼라의 퍼 베스트를 선택했는데요. 전체적으로 톤온톤으로 매치한 뒤 벨트로 허리를 강조해 글램한 무드로 마무리했어요.
개성 있는 보이스만큼이나 자신만의 퍼 재킷 스타일을 선보인
쏠. 타이트한 실루엣과 그래픽 패턴이 돋보이는 티셔츠에 로라이즈 팬츠로 Y2K 무드를 드러내고 레트로한 스타일의 퍼 재킷을 걸쳐 분위기를 통일했습니다. 백팩을 선택한 것 역시 신의 한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