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수컷이 되기 위한 그 男子의 노하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남녀를 막론하고 연예인이나 성공한 사업가들의 공통점은 자기관리가 철저하다는 것이 아닐까. 특히 배우란 직업은 훌륭한 연기력은 물론, 사생활 관리나 몸매, 피부관리, 패션 센스 등이 중요한 덕목으로 손꼽힌다. 매력적인 수컷 냄새를 물씬 풍기며 가장 ‘hot’ 하게 빛났던 4명의 남자 배우들의 몸매와 뷰티 관리법.::차승원, 김남길, 고수, 하정우, 남자몸매, 몸매, 피부, 짐승남, 수컷남, 엘르, elle.co.kr:: | ::차승원,김남길,고수,하정우,남자몸매

차승원- 짙은 수염과 황금비율 몸매 요즘 차승원은 영화 촬영을 위해 콧수염과 턱수염을 짙게 기르고 있다. 길게 내린 앞머리와 올 블랙의 옷차림에서 20대의 날렵한 모델 포스가 여전하다. 불혹을 넘긴 나이에도 항상 멋진 수트가 잘 어울리는 이유는 188cm의 키에 운동으로 다져진 황금비율의 몸매 때문. 하지만 타고난 체형이 좋다고 해서 저절로 멋진 몸이 되는 것은 아니다. 조각 같은 몸매는 10년 이상의 꾸준한 운동과 노하우의 결과. 영화 촬영으로 아주 바쁠 때를 제외하곤 운동은 밥 먹는 것만큼이나 일상생활이 되었다. 하루 평균 기본 1시간씩 달리기를 하고 근육 운동을 하는데, 근육 운동은 50분을 넘기지 않는다. 45~50분이 넘어가면 근육 손실이 커지는 비율이 점점 높아지기 때문에 오히려 근육에 무리를 줄 수 있으므로 짧고 굵게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군것질은 거의 하지 않지만 정말 참기 힘든 때는 바나나나 찐 고구마를 조금 먹는다. 다만, 운동 직후와 취침 전에 단백질을 섭취하면 단백질이 합성되면서 근육이 만들어지므로 취침 1 시간 전, 운동 후 1시간 이내에 삶은 닭가슴살을 갈아 만든 셰이크나 단백질 보충제를 챙겨 먹는다. 하정우- 팔방미인 댄디가이영화 ‘추격자’와 '국가대표'로 국민배우가 된 하정우. 조각미남은 아니지만 강하고 개성 있는 얼굴과 세련되고 품격 있는 옷차림으로 카리스마가 넘쳐 섹시한 남자 배우를 꼽을 때 늘 빠지지 않는다.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배우라는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을 만큼 뛰어난 패션센스를 지니고 있다. 평소에는 클래식한 수트를 즐겨 입지만 도트 패턴이나 레드,블루,퍼플 등의 포인트 컬러 행커치프, 머플러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것을 잊지 않는다.최근 모 자동차 CF의 ‘추격자’ 못지않은 숨막히는 질주 장면에서도 털털하면서도 댄디한 모습을 10분 발휘했다. 검은 수트를 말끔히 빼 입고 "의식하거나 망설이거나 물러서는 건 내 방식이 아니다."며 여유로운 미소를 짓는다. 딱 하정우 스타일이다. 김남길- 두 얼굴의 야생마드라마 ‘선덕여왕’이 배출한 스타 중의 한 명. 미실 고현정이 클라이막스를 장식했다면 마지막까지 열연하며 유종의 미를 거둔 것은 비담 김남길이었다. 184cm의 키에 가늘고 긴 몸매가 날카로운 비담의 카리스마를 부각시켰고, 뾰족하다 싶을 정도로 날렵한 턱선과 부리부리한 눈이 비정하고 살기가 느껴질 정도로 냉혈한 비담을 다양한 표정으로 완벽히 표현해냈다. 하지만 그러한 비정함 속에서도 장난기 많은 개구쟁이 같은 귀여운 모습을 잃지 않아 ‘사극계의 짐승남’이라는 애칭과 함께 많은 여성들을 설레게 했다. 특히 구릿빛 피부와 하얀 치아는 서로 대비되면서 선과 악을 넘나드는 극 중 이미지와도 잘 맞는다. 진지한 표정을 짓다가도 금세 코믹한 표정과 제스처를 취하며 새하얗고 고른 이를 드러내며 씨익 웃는 모습. 이런 비담 역을 얼굴색이 하얀 배우가 맡았다면 어색하지 않았을까. 까만 피부를 가진 김남길 이기에 비담 역이 더욱 돋보였다. 고수- 선한 눈빛의 사슴 눈망울고수의 트레이드 마크는 예나 지금이나 왠지 모르게 슬퍼 보이는 눈빛. 깊고 맑은 눈망울에 순수해 보이는 미소가 인상적이다. 촉촉한 눈망울, 날렵한 턱선, 조각 같은 외모로 곱상한 꽃미남의 대표주자. 군복무로 인해 그동안 소식이 뜸했으나 손예진, 한석규와 함께 ‘백야행’이라는 영화로 컴백을 했다. 다시 돌아온 그는 곱상한 꽃미남 이미지를 벗고 남자다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9개월 동안 러닝, 사이클링, 웨이트 트레이닝에 열중했다고. 부드러운 미소 속에 숨겨져 있던 탄탄한 근육질 몸매는 여자들이 생각하는 가장 이상적인 사이즈. 고수의 눈망울이 부러운 사람들은 눈 건강을 유지하는 칼슘을 갉아 먹는 설탕 섭취를 삼가고, 의식적으로 눈을 자주 깜박거려 촉촉한 눈을 유지한다. 또한 방부제가 들어있는 안약을 자주 사용하지 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