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구스와 립제이가 말하는 완벽함이란? || 엘르코리아 (ELLE KOREA)

골든구스와 립제이가 말하는 완벽함이란?

골든구스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 비하인드 신이 공개됐다.

ELLE BY ELLE 2022.09.07
이탈리아 베니스에서 출발한 브랜드 골든구스가 첫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의 비하인드 신을 공개했다. 8월 31일 공개 된 골든구스의 글로벌 캠페인 ‘아티스트의 정신’에는 골든구스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된 사이먼 도미닉을 중심으로, 댄서 립제이, 비주얼 아트 및 개념 미술 아티스트 신단비와 미디어 아티스트 이석이 참여했다. 골든구스 글로벌 캠페인에는 각 분야의 대표적인 아티스트들이 그들이 생각하는 완벽함에 대해 이야기하며, 그들만의 독특한 시각적 표현을 영상에 담았다. 그리고 9월 7일 공개 된 비하인드 신에서는 캠페인에 참여한 아티스트들의 완벽함에 대한 생각과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각 아티스트들의 컨셉이 만들어지게 된 계기 등을 그들의 목소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완벽함은 지금에 충분히 충실한 것.
립제이
 
댄서 립제이는 춤을 통해 자신의 신념을 표현하는 아티스트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엄격하게 짜인 안무 루틴에서 탈피해, 그 순간의 감정을 바탕으로 즉흥적인 몸짓으로 표현하였으며, 보다 자유로운 그녀만의 방식을 담은 댄스 스타일을 선보였다. 춤을 출 때 주변 환경과 그 안의 크고 작은 다양한 요소에서 영감을 얻는다는 그녀는 스트릿 댄스 본연에 충실하면서도 현대적인 접근방식으로 표현했다. 특히 캠페인 영상 속 립제이는 그녀만이 표현할 수 있는 우아함과 유연함을 담은 현대적인 댄스 스타일을 시각적으로 완성했다.
 
사이먼 도미닉 사이먼 도미닉 이석 신단비
이번 골든구스의 글로벌 캠페인 ‘The Spirit of the Artist’는 사이먼 도미닉, 립제이, 신단비와 이석처럼 각기 다른 아티스트들이 만나 서로의 다양한 재능을 표현하고, 새로운 것을 창조하며, 나아가 우리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는 메시지를 담았다. 당신이 보고 느낀 메시지가 바로 골든구스가 나아가고자 하는 방향이며 신념이다.
 
▶︎골든구스 바로가기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