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rls artistic days Ⅲ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일러스트, 사진, 그래픽 디자인까지 비주얼 아트를 사랑하는 세계의 걸 아티스트들이 포트폴리오를 보내왔다. 어린나이에 글로벌한 커리어를 쌓아가는 그들의 당찬 자기소개와 설레는 크리스마스 계획까지.::deeppink, white, lightslategray, black, red, 펑키한, 파격적인, 집, 작업실, 휴식, 일상, 작업, 일러스트, 화보, 엘르, 엘르걸, 엣진, elle.co.kr:: | ::deeppink,white,lightslategray,black,red

questions 1 나는 누구 2 작업의 키포인트 3 최근 프로젝트 4 예술을 하는 이유 5 닮고 싶은 아티스트 6 이번 크리스마스는 7 나의 비밀과 꿈 bella howard www.bellahoward.blogspot.com1 매거진의 인턴으로 일하던 중 내가 찍은 사진이 잡지에 실렸고, 덕분에 19세에 사진작가로 데뷔했다. 24세가 된 지금은 , , , 등 수많은 잡지와 일하는 중. 온라인 매거진(www.readplatform .com)의 스타일 에디터, DJ로도 활동하고 있다. 2 모델의 가장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모습을 잡아내는 것. 3 최고의 베스트 컷만 모아 첫 번째 사진집을 준비중이다. 4 사무실에 앉아 서류정리나 하며 살고 싶진 않았다. 늘 여행하고, 새로운 사람을 만나고, 열정과 끼를 발산하는 직업을 가 지리라 믿었고, 꿈을 이뤘다. 5 영국의 터너상을 받은 첫 독일 출신 사진작가이자 1990년대 가장 영향력있는 작가이기도한 볼프강 틸만스(Wolfgang Tillmans), 마크 제이콥스와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 수많은 패션 브랜드가 사랑하는 작가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 일본 여고생의 가감없는 모습을 사진에 담아 일약 스타가 된 히로믹스(Hiromix) 등. 6 크리스마스는 매년 똑같다. 요크셔 주에 있는 부모님 댁에서 함께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미고, 음식을 나눠 먹으며 특선 영화를 감상한다. 소박한 크리스마스에 유일한 욕심이라면 버버리의 신상 부츠를 선물받았으면 한다는 것. 7 비밀은 말해줄 수 없지만 꿈은 많은 사진집과 수필집을 출판하는 인기 작가가 되어 세계를 여행하는 것. 직접적으로 말 하자면 남프랑스에 수영장이 딸린 저택을 살만큼 성공하는 것. 사진 소개1 패션 브랜드 톱슨을 위한 화보2 밴드 'Romance'의 맴버 사만다 발렌타인.3 런던 S/S 컬렉션의 백스테이지.4 에 실린 로라 프레이저 인터뷰 컷.5 내 분신 같은 카메라 가방.6 가장 가까운 친구인 강아지 마비스. catherine lepage www.catherinelepage.com1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활동중인 그래픽 디자이너이자 일러스트레이터. 내 그림은 오프라 윈프리가 발행하는 매거진 과 , 등의 일간지에 실렸다. 동화작가이기도 한데, 란 동화는 독일의 ‘베스트 북 디자인 어워드’ 최종 심의에 오르기도 했다. 2 일러스트에도 트렌드가 있지만, 이에 편승하기보단 내 개성을 잃지 않고 가져가야 한다. 3 클라이언트에게 선물할 일러스트 노트를 작업중. 또 패션업계를 풍자한 잡지를 구상중인데, 주변의 패션 피플들이 이 패 러디 매거진을 손꼽아 기다리는 중이다. 4 거리를 거닐거나, 잠을 자다가도 이미지가 번뜩 떠오른다. 이를 사람들에게 보여주고 싶었기에 광고 회사의 아트 디렉터 를 그만두고 프리랜서 작가가 됐다. 5 너무 많아서 누구 하나 꼽기 힘들다. 6 크리스마스에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곳은 부엌이다. 집안 대대로 내려오는 레서피로 엄마는 도넛을, 아빠는 고기 파이 를 굽고, 우리 자매들은 온갖 종류의 케이크와 쿠키를 만든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남자친구가 나를 위해 어설프게 구워온 비스킷. 7 비밀은 B급 리얼리티 쇼 마니아라는 것. 꿈은 언제나 그렇듯 여행! 내년엔 한국에 가볼 생각이다. 사진 소개1 잡지의 표지2 밴드 'Fanfare'의 앨범 커버.3 캐나다 일간지 의 삽화.4 이민자를 위한 국제 포스터 전시의 출품작5 엄마에게 선물 받은 빈티지 크리스마스북.6 직접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린 동화책.* 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12월호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