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혜성 불참이 거짓이었다는 건 금세 밝혀졌지만, 식장에서 눈에 띄지 않은 이유까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4일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 앤디의 결혼식 현장을 통해 그 진짜 이유가 드러났는데요.

데뷔 전 미국에서부터 친분이 있던 에릭은 부모님 등 가족까지 참석해 앤디를 축하했어요. 전진-류이서 부부, 김동완, 이민우도 나타나 신랑 신부와 기념 사진 촬영을 하고는 결혼식이 시작되길 기다렸죠. 식이 시작되기 직전, 버킷햇과 마스크로 얼굴을 감춘 인물이 김동완 옆에 앉았습니다. 신혜성이었습니다.

알고 보니 결혼식 이틀 전 신혜성은 양 무릎의 십자인대 부상으로 수술까지 받았다고 해요. 신혜성은 한창 활동할 때도 무릎이 좋지 않아 수술을 한 적이 있는데요. 또 한 번 크게 다친 듯한 신혜성의 모습을 멤버들은 걱정 가득한 눈길로 바라봤습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보던 앤디는 "저도 멤버들을 다 보는 건 너무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다"라면서도 "멤버 한 명이 건강 상황이 많이 안 좋다. 혜성이 형이 다리도 다치고 목도 안 좋다. 컨디션이 안 좋은데 결혼식을 축하해주기 위해 와 줬다"라고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다른 곳도 아니고 다리 부상을 입은 터라 '퍼펙트맨' 완전체 무대에 오르진 못했지만, 막내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고 축복하는 마음은 다른 멤버들과 같았을 게 분명해요. 이날 방송에선 신혜성 이외에도 여러 멤버들의 근황과 함께 모인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