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 사이즈의 비키니를 입고 탄탄한 보디 라인을 뽐낸
두아 리파. 푸릇푸릇한 배경과 잘 어울리는 잔잔한 플로럴 패턴의 비키니로 선택해 관능적인 이미지보다 사랑스러움이 더욱 돋보입니다. 심플한 후프 이어링과 링을 레이어드하고 벨리 체인으로 스타일 포인트를 주었어요.
클래식한 디자인의 원피스 수영복을 입은
정호연. 미니멀한 디테일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었지만 비비드한 블루 컬러가 포인트가 되어 준 덕분에 포토제닉한 순간이 탄생했네요. 머리를 양 갈래로 땋고 네크리스를 레이어드하여 2% 부족한 부분을 완벽하게 마무리합니다.
예리가 SNS를 통해 공개했던 하와이 여행 사진 속 과감한 비키니 사진이 화제가 되었죠. 그녀의 환한 피부톤과 찰떡처럼 어울리는 그린 컬러의 마블 패턴 비키니를 입고 그동안 필라테스를 통해 꾸준히 관리해온 슬림한 몸매를 자랑했어요. 끝이 날렵하게 올라간 캣 아이 선글라스를 더해 시크한 분위기까지 풍깁니다.
벨라 하디드의 스윔웨어 소화력은 완벽 그 자체! 비키니부터 원피스까지 어떤 수영복도 모델 포스를 풍기며 화보 못지않은 순간을 연출하는데요. 최근 그녀가 선택한 스윔웨어는 광택이 도는 나일론 소재의 블루 컬러 비키니예요. 블루 셔츠까지 세트로 맞춰 입은 것처럼 연출하고 볼드하게 주얼리를 레이어드하여 전체적인 스타일링에 집중했네요.
김나영의 여름 사랑은 다양한 스윔웨어 스타일로 이어집니다. 빈티지 무드의 플로럴 패턴 브라톱과 핑크 컬러의 브리프가 사랑스러운 비키니부터 경쾌한 스트라이프 패턴의 원피스 수영복까지 넓은 스펙트럼의 스윔웨어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푸른 바다와 맑은 수영장을 배경으로 실패 없는 인생샷을 남기고 싶다면
김윤지처럼 화이트 수영복이 제격! 밋밋한 디자인보다는 원숄더와 드레이핑으로 디테일을 추가한 원피스 수영복이라면 우아한 매력까지 강조할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