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김다미, 지코의 공통점은? || 엘르코리아 (ELLE KOREA)
STAR

지수, 김다미, 지코의 공통점은?

글로벌한 패션하우스를 점령한 K-스타 파워.

강민지 BY 강민지 2022.06.08

지수: 까르띠에 앰배서더

지수: 까르띠에 앰배서더

지수: 까르띠에 앰배서더

블랙핑크 지수가 디올에 이어 까르띠에의 마음까지 사로잡은 게 분명하네요. 까르띠에가 지난 5월 25일, 지수를 새 앰배서더로 공식 발표했거든요. 지수는 “까르띠에와 함께하게 돼 기뻐요. 제겐 영광이자 큰 의미입니다.”라고 그 소감을 밝혔어요. 까르띠에 부회장 겸 최고마케팅경영자(CMO) 아르노 카레즈는 지수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 "팬더의 매력적인 분위기를 구현하고자 하던 때 본능적으로 끌렸습니다"고 인터뷰했습니다. 이어 "지수는 새로운 세대의 목소리를 대변합니다. 스스로 한계를 두지 않는 아티스트로서 창의적이고 자유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라며 지수에 대한 애정을 듬뿍 드러냈습니다. 지수는 앞으로 까르띠에팬더 커뮤니티의 일원으로서 애나벨 월리스(Annabelle Wallis), 엘라 발린스카(Ella Balinska), 장첸(Chang Chen), 마리아칼라보스코노(MariacarlaBoscono), 야스민 사브리(Yasmine Sabri)와 함께 다채로운 활동을 보여줄 예정입니다.
 

김다미, 지코: 펜디 앰배서더

김다미: 펜디 앰배서더김다미: 펜디 앰배서더김다미: 펜디 앰배서더
펜디는 최근 SBS 드라마 〈그 해 우리는〉의 국연수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다미에게 러브콜을 보냈습니다. 김다미의 주체적이고 당당한 이미지에 이끌렸다고 하는데요. 김다미는 여기에 흔쾌히 응했고, 브랜드의 공식 앰배서더로서 펜디와의 첫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펜디의 하얀 니트 톱과 스커트 차림에  피카부아이씨유쁘띠 & 마이크로 백과 FF 로고의 바게트 백을 매치한 차림으로 카메라 앞에 섰죠. 어떤가요? 모델보다 더 모델 같은 모습 아닌가요?
 
지코: 펜디 앰배서더지코: 펜디 앰배서더지코: 펜디 앰배서더
아티스트 겸 프로듀서 지코 역시 펜디의 새로운 얼굴이 되었습니다. 펜디는 지코를 트렌드를 이끌면서도 자신만의 스타일을 구축해 나가는 독창적인 아티스트라고 칭찬했고, 지코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하고 창의적인 프로젝트를 선보이는 펜디와 함께하게 돼 기쁘고 기대된다”며 활발한 협업을 예고했습니다. 펜디와의 첫 비주얼 작업에서 지코는 펜디의 2022 봄/여름 캡슐 컬렉션의 화이트 데님 룩에 피카부 백과 바게트 백을 멋지게 소화했습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