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올리비에라 컬렉션 모델 비주얼
이번 영상 속 김연아의 메이크업은 황금빛으로 빛나는 지중해의 햇살과 관능적인 여름 풍경을 담은 디올리비에라 컬렉션 제품들로 완성했어요. 디올 메이크업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는 디올 하우스의 시그니처 의상 '바야데르 스트라이프'에 대한 찬사와 함께, 홀리데이가 영원히 이어질 것만 같은 관능적인 여름 풍경을 담아낸 디올리비에라 컬렉션을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보였죠. 코랄과 브론즈 컬러의 하모니로 이뤄진 이번 컬렉션은 리비에라에서 보내는 평화로운 여름날의 분위기를 연상시킨답니다. 해변가의 노을빛을 담아낸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노을이 지는 시간에서 영감을 받은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등 따스한 햇살과 건강한 생기를 얼굴에 드리워줄 제품으로 가득해요.





영상 속 얼굴엔 디올 포에버 꾸뛰르 쿠션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루미너스 벨벳을 발라 매끈하게 연출하고, 펄 피그먼트를 함유한 디올 포에버 꾸뛰르 루미나이저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001 누드 리비에라를 얼굴 윤곽 중심으로 터치해 입체적인 광채를 연출했답니다.


고혹적인 아이 메이크업은 디올 5 꿀뢰르 꾸뛰르 - 디올리비에라 리미티드 에디션, #779 리비에라로 표현했어요. 새틴 피치와 브론즈, 골드, 코퍼 컬러를 레이어드해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무드를 극대화했죠.

많은 팬들의 문의가 폭주했던 입술은 디올 어딕트 립 틴트, #451 내추럴 코랄을 바른 거예요. 체리 오일을 함유해 촉촉하게 발리고, 흡수되고 나면 세미-매트하게 마무리되어 가볍고 투명한 색감만 남는답니다. 디올 오블리크 로고가 새겨진 부드러운 감촉의 케이스는 그 자체로 소장욕구 '뿜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