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앤리치란 바로 이런 것! 쿨하게 매치한 하이주얼리 & 워치 스타일링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영앤리치란 바로 이런 것! 쿨하게 매치한 하이주얼리 & 워치 스타일링

작지만 그 무엇보다 강력한 존재감을 가진 하이주얼리와 워치로 포스를 드러낸 스타들.

이재희 BY 이재희 2022.05.01
@roses_are_rosie

@roses_are_rosie

티파니의 글로벌 앰버서더답게 티파니의 주얼리를 즐겨 착용하는 로제. 화장기 없는 얼굴, 슬리브리스 톱과 블랙 팬츠로 힘을 뺀 스타일에 티파니의 골드 뱅글로 에지를 더했어요. 하이주얼리를 편안한 티셔츠 룩에 매치하는 이 과감함이야말로 바로 영앤리치가 아닐까요?
 
@_mariahwasa

@_mariahwasa

어깨와 클리지지 라인을 과감하게 드러낸 블랙 튜브 톱에 불가리의 뱀 모티프 네크리스와 뱅글, 워치까지 풀 세팅한 화사. 그녀만의 관능적인 분위기가 불가리와 만나 더욱 증폭되는 듯해요. 하나의 라인으로 통일해 오버스럽지 않도록 한 스타일도 한몫합니다.
 
@twicetagram  @twicetagram
평소 쇼파드의 네크리스와 링을 즐겨 착용하는 트와이스 나연.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골라 어떤 룩에든 다양하게 활용하는 점이 눈에 띕니다. 캐주얼한 룩에서도 빛을 발하는 하이주얼리의 존재감이 돋보여요. 
 
@sooyaaa__

@sooyaaa__

지수가 선택한 하이주얼리는 까르띠에! 에지있는 스터드 장식의 링과 클래식한 디자인의 워치를 함께 매치했는데요. 그녀의 러블리한 매력과 어우러져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해요. 
 
@lalalalisa_m

@lalalalisa_m

골드 버튼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 재킷에 불가리의 워치와 브레이슬렛, 링을 매치한 리사. 여기에 컬러플한 플라스틱 반지를 믹스매치하여 스타일 센스를 드러냈어요. 스트리트 감성과 럭셔리를 오가는 과감함이 톱스타의 면모를 드러내는 듯합니다. 
 
@goyounjung

@goyounjung

부쉐론의 글로벌 앰버서더인 고윤정은 역시나 일상에서도 부쉐론의 워치와 주얼리를 착용하고 열일중! 화이트 티셔츠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에 어울리는 모던한 디자인의 워치와 네크리스, 링을 착용해 꾸안꾸 스타일을 즐겨요.
 
@leejung_lee

@leejung_lee

하이주얼리라도 춤출 때 방해가 되면 망설임 없이 던져버리는 영앤리치 리정은 불가리의 그린 말라카이트 장식 뱅글과 펜던트 네크리스를 선택했어요. 자신감 있는 표정과 포즈가 어우러져 Z세대의 당당함이 묻어나오는 것 같네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