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상큼상큼! 기은세의 옐로 블레이저
」 네이비와 블랙 등 어두운 컬러의 겨울 외투를 컬러풀하게 교체할 타이밍, 봄! 기은세의 OOTD는 상큼하고 화사한 봄 아우터 스타일링의 정석입니다. 매니시한 오버사이즈 핏의 옐로 블레이저에 화이트 티셔츠, 아이보리 컬러 팬츠를 매치했는데요. 이처럼 아우터의 컬러에 오롯하게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다른 아이템은 모노톤으로 조율하길 추천해요.
「 #2 하이틴 무비 주인공처럼! 장원영의 핑크 룩
」 하운드투스 체크 패턴은 주로 화이트와 블랙의 조합으로 F/W 시즌에 활용되곤 했는데요. 이렇게 베이비 핑크 컬러와 만나면 봄옷으로도 제격이랍니다. 장원영의 룩이 좋은 예시죠. 장원영은 빅 사이즈의 골드 버튼이 돋보이는 하운드투스 체크 재킷에 리본 장식의 화이트 블라우스를 매치해 걸리시한 룩을 완성했어요. 90년대 하이틴 무비 속 주인공의 스쿨룩이 떠오르는 스타일링이죠?
「 #3 시크 + 러블리! 조이의 트위드 재킷
」 올봄 가장 트렌디한 아우터로 떠오른 트위드 재킷! 레드벨벳 조이의 트위드 재킷은 우아하면서 단아한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진주 이어링과 리본 매듭으로 포인트를 더한 타이 디테일의 화이트 블라우스, 체인 백을 더해 재킷의 무드를 극대화했답니다. 도회적이고 차분한 스타일링이라 포멀한 자리에 제격인 룩입니다.
「 #4 요즘 같은 계절에 딱! 장희령의 카디건
」 봄바람이 불어오는 요즘! 포근하면서도 편안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카디건의 매력이 돋보이는 시기죠. 장희령은 화이트 셔츠와 블랙 데님처럼 옷장에 있을 법한 기본템에 모스 그린 컬러의 카디건을 매치했답니다. 진주 목걸이를 매치해 단아하고 청아하게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 #5 봄날에 딱! 제시카의 깅엄체크 재킷
」 봄과 여름에 입으면 더 예쁜 체크 패턴! 바로 깅엄체크입니다. 화이트와 유색 컬러 조합의 깅엄체크는 산뜻하면서도 청량한 매력을 뽐내는데요. 제시카의 베이비 블루 세트업 룩을 보면 깅엄체크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죠. 동일한 패턴의 원피스 위에 재킷을 매치하고 화이트 삭스와 메리 제인 슈즈로 마무리 해 사랑스러운 소녀 감성이 물씬 느껴지네요.
이토록 화사한 봄 스타일링! 예린은 몽글몽글 솜사탕이 떠오르는 핑크 컬러의 원피스에 동일한 패브릭의 노 카라 재킷을 매치했어요. 버튼과 주머니의 배색인 블랙 컬러에 맞춰 진주 장식에 블랙 체인 백을 더해 룩의 통일감을 높였죠. 코튼 캔디 핑크 컬러와 블랙 컬러의 조합이 화사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자아냅니다.
「 #7 클래식 is 베스트! 강민경의 트위드 재킷
」 클래식한 디자인의 블랙 트위드 재킷은 유행과 계절에 구애받지 않고 즐길 수 있는 아우터죠. 강민경은 여기에 네온 옐로 컬러의 카라 니트와 미니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했어요. 니트의 카라를 재킷으로 꺼내 상큼한 컬러 포인트를 살려주고 아이보리 컬러의 백을 더해 봄 분위기를 살렸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