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핑크 컬러의 크롭트 셔츠와 팬츠를 세트로 맞춰 입은
조이. 이렇게 눈이 시리도록 채도 높은 비비드 컬러의 룩이 올봄 트렌드 중 하나이기도 해요. 조이처럼 봄의 기운이 가득한 컬러플 룩을 입고 트렌디한 데일리 룩을 즐겨보세요.
보기만 해도 봄이 느껴지는 플로럴 패턴의 카디건을 선택한
강민경. 봉긋한 소매 디테일과 허리 라인을 강조한 크롭트 디자인이 그녀의 페미닌한 매력을 더욱 부각시키는 듯한데요. 데님 팬츠와 매치하여 쿨한 ‘꾸안꾸’ 룩을 완성했어요.
평소 모노톤의 심플한 룩을 즐겨 입던
소희에게도 봄이 찾아온 것 같죠? 핑크와 그린 컬러의 조화가 사랑스러운 리본 패턴의 베스트를 선택했는데요. 이너로 핑크 컬러의 티셔츠를 매치하여 위트 있는 컬러 플레이를 보여주었어요.
컬러 매치의 고수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평소 과감한 컬러의 룩을 즐기는
김나영은 핑크 컬러의 맥시스커트에 레드 스트라이프 패턴 스웨터를 매치했는데요. 이처럼 군더더기없이 컬러에만 집중한 스타일은 당장 따라 해도 좋을 만큼 웨어러블하고 트렌디합니다.
컬러 매치가 어렵다고요? 그렇다면
기은세처럼 한 가지 색으로 맞춰주세요. 이때 소재까지 통일한다면 룩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어요. 재킷과 크롭트 톱, 미니스커트까지 레몬 컬러로 맞춰 입고 백과 슈즈는 블랙과 화이트를 선택해 강약을 조절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마세요.
때론 도전적인 컬러 매치가 훨씬 스타일리시해 보일 수 있어요. 이때 채도로 컬러의 밸런스를 맞춰주세요. 쨍한 색감이 돋보이는 연두색 카디건에 톤 다운된 컬러의 핑크 재킷을 레이어드하여 균형을 맞춘 오마이걸
미미처럼 말이죠!
레몬 컬러의 팬츠에 모노톤의 톱을 매치한
제시카. 슈즈까지 블랙으로 맞춰 컬러플한 팬츠에 집중했어요. 뻔한 데님 팬츠나 블랙 팬츠 대신 색감이 두드러지는 아이템이 하나 들어가니 봄의 싱그러움이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