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복 센스의 끝판왕! 양말 이렇게 신어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사복 센스의 끝판왕! 양말 이렇게 신어요

옷 잘 입는 사람은 아무 양말이나 신지 않는다구요~ 차정원, 김나영, 윤승아 등 사복 패션 센스 좋기로 소문난 스타들은 양말을 어떻게 매치하는지 알아볼까요?

이재희 BY 이재희 2022.02.24
@ch_amii

@ch_amii

코지한 분위기의 니트에 블루 컬러 코듀로이 팬츠를 매치한 차정원. 양말까지 파스텔 블루 컬러로 선택해 전체적인 룩의 톤을 통일시켰어요. 이처럼 양말의 컬러를 고를 때 룩에 포함된 컬러와 톤온톤으로 매치하면 훨씬 신경 쓴 것 같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yeonhee.luv

@yeonhee.luv

과감한 컬러의 양말을 실패 없이 매치할 수 있는 방법은 이연희처럼 양말의 컬러에 맞춰 룩에도 포인트를 주는 것입니다. 채도 높은 오렌지 컬러의 삭스와 같은 컬러의 점퍼를 매치했는데, 이때 팬츠를 블랙으로 선택해 안전한 스타일링에 집중했어요. 
 
@nayoungkeem

@nayoungkeem

사복 천재의 노련한 스킬을 보여주는 김나영의 양말 스타일! 핑크 컬러의 팬츠에 보색 계열인 블루 삭스를 과감하게 매치하여 위트와 개성을 모두 잡은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바짓단 아래로 슬쩍 보이는 양말 하나가 룩의 완성도를 높일 만큼 중요하단 사실을 증명합니다. 
 
@doflwl

@doflwl

다가오는 봄, ‘꾸안꾸’ 집 앞 산책 룩으로 저장각! 모노톤의 집업 스웨트셔츠와 쇼츠로 캐주얼한 트레이닝 룩을 선보인 윤승아는 민트 컬러의 양말을 신어 포인트를 주었어요. 온전히 양말에 포인트를 준 룩이 사랑스럽게 느껴집니다. 
 
@hyunah_aa

@hyunah_aa

현아는 자유분방한 캐릭터답게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이 눈에 띄는 레드 컬러의 니삭스로 존재감을 드러냈어요. 아무나 소화할 수 없을 것 같은 과감한 디자인이지만 그녀의 모델 같은 당당한 포즈와 강렬한 에너지 때문인지 넘사벽 포스가 가득해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