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예’라는 이름으로 개명한 카니예 웨스트가 킴 카다시언과 떠들썩한 이혼 발표 후 새로운 연애를 시작했다. 카니예와의 사랑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배우 줄리아 폭스는 그와 완벽한 데이트 이후 신데렐라가 된 것 같았다고.
카니예의 열애 소식에 킴 카다시언은 보란 듯 열세 살 연하의 지금 가장 ‘핫’한 코미디언 피트 데이비슨과 만나는 중이다. 처음에는 ‘친구 사이’라며 부정했지만, 올해 1월 킴과 피트가 바하마에서 비밀 휴가를 보내며 시종일관 함께한 모습이 포착됐다.
섹시한 연상연하 커플이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다. 머신 건 켈리가 특별한 청혼을 위해 메간의 탄생석인 에메랄드와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약혼 반지를 직접 디자인해 준비했는데, 그 가격이 약 34만 달러라고 전해져 놀라움을 더했다.
패션 모델로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엘라 엠호프가 에디터 샘 하인과 연인 관계임을 밝혔다. 조합부터 범상치 않은 이 커플은 지난 2022 S/S 뉴욕 패션위크에 동행하며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줬다.
항상 연애를 비밀리에 부쳐온 켄덜 제너. 하지만 농구선수 데빈 부커와 찍은 다정한 사진을 소셜 미디어에 업로드하며 공식적인 관계임을 암시해 왔다. 새해 연휴를 함께 보내거나, NBA 올스타 경기를 응원하는 트윗을 올리는 등 변치 않는 애정을 자랑하는 중.
음악적 영감을 주고받던 10년 지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이 동갑내기 커플은 에이셉이 “내 인생의 사랑”이라고 표현할 만큼 여전히 달달한 애정을 과시하고 있다. 둘의 뛰어난 패션 감각 덕에 찍히는 사진마다 ‘멋’이 흘러넘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