털털한 부츠와 사랑에 빠진 스타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털털한 부츠와 사랑에 빠진 스타들

요즘 인싸템은 바로 복슬복슬 털이 달린 헤비한 실루엣의 털 부츠! 패피들은 다 신었다는 퍼 부츠의 매력 속으로 빠져볼까요?

이재희 BY 이재희 2022.01.26
@sh_9513

@sh_9513

옷 잘 입는 언니 김나영의 요즘 데일리 룩에는 퍼 부츠가 단골손님으로 등장합니다. 블랙 코트와 베레로 멋을 낸 날에는 앞 코에 블랙 컬러 배색으로 포인트를 준 샤넬의 퍼 부츠를 신어 포인트를 더했어요. 존재감 있는 부츠 하나면 언제든 트렌디한 룩으로 변신 가능!
 
@sh_9513

@sh_9513

동그란 앞코가 귀여운 시어링 소재의 털 부츠를 선택한 설현. 클래식한 무드의 롱 코트에 매치하니 룩의 분위기가 180도 바뀐 것 같지 않나요? 여기에 복슬복슬한 소재의 핑크 바라클라바까지 더해 개성 있는 윈터 룩을 완성했어요.

 
@sh_9513

@sh_9513

니트 소재의 미니 드레스에 블랙 퍼 부츠를 매치한 헤이즈. 가녀린 보디 실루엣과 대조적으로 묵직한 디자인의 부츠를 더해 룩의 강약을 조절한 센스가 돋보입니다. 헤비한 디자인의 퍼 부츠를 슬림하게 소화하고 싶다면 그녀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sh_9513

@sh_9513

이것이 바로 세계적인 스타의 퍼 부츠 패션이다! 두아 리파의 세상 쿨한 퍼 부츠 패션이 시선 강탈. 화이트 비키니와 깔맞춤한 퍼 부츠로 넘사벽 패션 센스를 드러냈어요.
 
@sh_9513

@sh_9513

두아 리파 못지않게 파격적인 퍼 부츠 패션을 선보인 켄달 제너. 새하얀 설원 위에서 아슬아슬한 비키니를 입고 몸집만 한 퍼 부츠라니 그녀가 아니면 소화할 수 없는 룩이 아닐까요? 
 
@sh_9513

@sh_9513

와일드한 디자인의 퍼 부츠를 힙하게 소화한 산다라박. 빅 사이즈 티셔츠를 하의 실종 패션으로 활용하고, 주얼리를 레이어드하여 스트리트 무드로 연출했어요.
 
@sh_9513

@sh_9513

시어링 소재의 부츠와 아우터를 함께 매치하여 통일감을 준 이시영의 룩은 실패하기 어려운 조합! 그레이 컬러의 트레이닝 룩에 매치하여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꾸안꾸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Keyword

Credit

    에디터 정미나
    사진 인스타그램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