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이들의 워너비로 꼽히는
김나영의 패션 센스를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순간! 비비드한 컬러의 핑크 팬츠를 빈티지한 패턴의 블루 카디건과 매치했어요. 여기에 볼드한 드롭 이어링과 샌들 힐을 신어 드레시한 무드로 마무리! 이런 핑크 팬츠 룩이라면 모임 패션으로도 손색없을 것 같네요.
평소 컬러플한 아이템을 과감하게 사용하는
효민은 핑크 팬츠에 핑크 카디건을 매치해 깔맞춤 룩으로 완성했습니다. 핸드폰 케이스까지 핑크 컬러로 맞춰버리는 디테일 장인의 면모까지! 라벤더 컬러의 백을 들어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한껏 풍겨요.
옷 잘 입는 스타로 손꼽히는
이해리 역시 핑크 팬츠의 매력에 푹 빠졌는데요. 누구나 옷장에 가지고 있을 법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꾸안꾸 데일리 룩을 선보이는 그의 내공을 십분 발휘하여 굵은 짜임의 크림 컬러 스웨터와 매치해 쿨한 스타일링을 즐겼어요. 핑크 팬츠를 어떻게 입어야 할지 막막했다면 이해리의 룩이 바로 좋은 예!
블랙 봄버 재킷과 화이트 셔츠, 아이보리 컬러의 백, 블랙 메리제인슈즈 등 팬츠를 제외한 나머지 아이템을 모노톤으로 매치해 깔끔한 룩을 완성한
김도연. 여기서 포인트는 바로 슈즈 안으로 살짝 보이는 핑크 삭스! 바지 밑단 아래로 살짝 보이는 삭스에 조금만 신경 써줘도 이렇게 위트있는 룩이 탄생합니다.
핑크와 레드의 조합도 얼마나 사랑스럽게요! 레드 하트 패턴의 스웨터와 핑크 팬츠를 매치하고 양 갈래로 머리를 땋아 상큼한 소녀로 변신한
조이의 룩을 참고해보세요.
네이비 컬러의 스웨트셔츠에 핑크 팬츠를 매치한
윤승아. 뻔한 데님 팬츠 대신 핑크 팬츠를 입어 특유의 러블리한 캐릭터가 강조된 듯해요. 매일 입던 캐주얼한 스웨트셔츠도 핑크 팬츠에 매치해 의외의 매력을 즐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