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컬러의 무스탕 재킷을 겨울 아우터로 선택한 크리스탈! 카라에 장식된 시어링 디테일이 보기만 해도 따뜻한 무드를 자아내죠? 여기에 블랑앤에클레어의 버킷햇을 매치해 캐주얼한 윈터 룩을 완성했어요. 아이보리와 코듀로이 조합의 버킷햇이라, 어두운 컬러의 겨울 아우터에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을 모자입니다.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활기차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웃음을 선사한 혜리! 스튜디오가 아닌 야외 촬영에 맞춰 혜리는 사랑스러우면서도 보온에 충실한 윈터 룩을 선보였는데요. 별 프린팅이 돋보이는 핑크 패딩에 손맛이 느껴지는 짜임의 크로셰 바라클라바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모두 미우미우 제품.
평소 시크하고 쿨한 놈코어 룩 스타일을 즐기는 편이라면? 박규영의 스타일링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심플한 블랙 니트 톱에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을 매치하고 블랙 컬러의 뉴스 보이 캡으로 스타일링의 한 끗 포인트를 더해줬답니다. 뉴스 보이 캡 특유의 멋스러운 분위기가 박규영의 쇼트커트와도 찰떡처럼 잘 어울리죠? 트위스트 스트랩이 포인트인 울 펠트 소재의 캡은 생로랑 제품.
겨울 룩에 좀 더 드라마틱한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기은세의 모자 스타일링이 정답! 오렌지와 머스터드 옐로, 블랙 등 상큼한 컬러 팔레트가 돋보이는 체크 패턴의 베네통 코트와 스커트를 매치해 근사한 룩을 연출했는데요. 여기에 베이지 컬러의 베레모를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한껏 살렸답니다.
이렇게 상큼해도 되나요?! 사랑스럽고 산뜻한 베이비 핑크 컬러의 니트 비니로 포인트를 준 김나영. 퍼 코트에 샤넬 백팩, 데님을 매치해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룩을 연출했는데요. 아이보리와 페일 블루, 블랙 아이템으로 완성한 모노톤 룩에 핑크 컬러 비니로 룩의 한 끗 포인트를 제대로 살렸답니다. 니트 비니는 아르켓 제품.
겨울 모자를 고를 때 디자인과 컬러만큼 세심하게 조율하면 좋을 요소가 바로 소재입니다. 차정원이 선택한 버킷햇은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클래식한 디자인인데요. 모헤어나 앙고라처럼 헤어리(Hairy)한 소재를 선택하면 그 자체로 겨울 룩 무드를 완성할 수 있을 만큼 결정적인 키 포인트가 되어준답니다. 차정원의 룩이 바로 그 예시죠.
드보 뉴욕(Deveaux New York)의 벨티드 카디건과 인스턴트 펑크의 부츠컷 데님, 생로랑의 모노그램 백과 아디다스 스니커즈로 캐주얼한 윈터 룩을 완성한 블랙핑크 로제! 로제는 브루클린 베이스의 패션 브랜드 로렌 마누지안(Lauren Manoogian)의 폴드햇을 선택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소프트한 펠트 소재와 멜란지 컬러가 주는 부드럽고 온화한 분위기가 윈터 룩과 잘 어울리죠? 모자의 윗부분을 접어서 연출한 폴드햇이라 마치 고양이 귀처럼 쫑긋 올라는 디테일 역시 눈길을 사로잡는 포인트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