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로운 설산과 어우러진 겨울 패션 판타지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신비로운 설산과 어우러진 겨울 패션 판타지

겨울왕국 패션!

방호광 BY 방호광 2021.12.28
 
이번 겨울보다 풍성하고 볼륨감 넘치는 룩이 대세로 떠올랐다. 설산에서 스키를 즐기는 푸퍼 룩부터 엄청난 크기의 페이크 퍼 코트, 맥시 패딩까지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해졌다. 겨울 시즌에 즐길 수 있는 스키나 보드 룩 등 스포츠웨어와 로맨틱 무드가 결합해 새로운 윈터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흰 눈을 연상시키는 버버리의 페이크 퍼 코트부터 실키한 드레스와 오버사이즈 푸퍼 재킷을 매치한 지방시, 솜사탕 같은 부드러운 컬러의 맥시 패딩으로 무장한 미우미우까지 스타일과 표현 방식도 다양하다. 여기서 중요한 점은 드라마틱한 볼륨을 강조하는 것. 이제 커다란 아우터웨어 패션으로 따뜻한 겨울을 즐기기만 하면 된다. 
 
패딩 머플러는 59만원, Moncler Collection. 시어링 소재의 블랙 미니 체인 백은 가격 미정, Chanel.크로셰 버킷 햇은 가격 미정, Celine. 컬러 블록으로 포인트를 준 스노 부츠는 가격 미정, Coach 1941.맥시 사이즈의 화이트 깃털 코트는 1백65만원, Gucci.기하학적 패턴의 니트 롱 글러브는 가격 미정, Prada. 반짝이는 페이크 퍼 미니스커트는 가격 미정, Dolce & Gabbana.

Keyword

Credit

    에디터 방호광
    사진 우창원/IMAXtree.com
    디자인 이효진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