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다른 믹스매치 감각으로 유명해진 맨 리펠러의 패션 인플루언서 린드라 메딘. 린드라 메딘이 선보인 클래식한 레드 룩은 크리스마스 패션으로도 딱 맞습니다. 하늘하늘한 셔츠 스타일의 드레스 위에 니트를 레이어링 해서 따뜻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레드 룩을 완성한 거죠. 여기에 스틸 시계와 블랙 롱 부츠로 우아한 매력을 더했답니다.
근사한 짜임의 딥 그린 컬러 니트를 선택한 잔 다마스. 빈티지하고 우아한 매력이 느껴지는 그린 컬러의 니트를 플로럴 스커트와 매치해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답니다. 뉴스 보이 캡과 스웨이드 부츠 역시 룩의 완성도를 높여주는 멋스러운 액세서리 스타일링이죠? 네이비나 캐멀 컬러의 오버사이즈 핏 코트와 매치하면 크리스마스 데이트 룩으로 딱!
크리스마스 무드의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가장 손쉬운 방법은? 레드 컬러의 아우터를 활용하는 것! 빈티지한 레드 컬러 로브 스타일의 트위드 재킷을 선택한 패션 인플루언서 까미유의 룩이 바로 그 예시죠. 화이트 꼬임 장식과 네이비 라이닝이 포인트로 들어가서 좀 더 클래식한 매력이 느껴지죠? 까미유처럼 아우터에 포인트를 주고 화이트 니트와 데님으로 마무리해보세요.
「 #4 스포티하고 쿨한 크리스마스 그린 룩
」 평소 스포티한 놈코어 룩을 즐기는 편이라면 파리를 베이스로 활동하는 인플루언서의 마고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산뜻한 그린 컬러의 팬츠를 포인트로 활용하고 블랙 & 화이트의 모노톤 컬러 아이템을 더해 근사한 룩을 완성했답니다. 그린 컬러의 팬츠를 과하지 않으면서도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스타일링 팁이죠?
주말로 예정된 크리스마스이브와 크리스마스에 가족과 친구 혹은 연인과 홀리데이 파티를 즐길 예정이라면? '송 오브 스타일'을 운영하는 패션 인플루언서 아미송의 룩이 정답! 순도 100%의 레드 컬러 원피스 한 벌이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여기에 분홍색 백을 더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더한 액세서리 스타일링도 눈여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