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인 티파니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홀리데이 인 티파니

티파니 글로벌 앰배서더 로제도 찾은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

ELLE BY ELLE 2021.12.10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은 12월 26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다.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은 12월 26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다.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은 12월 26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다.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은 12월 26일까지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다.
티파니의 푸른빛이 더현대 서울에 내려앉았다. 티파니의 레거시를 담은 홀리데이 트리와 별, 달, 새 등 초현실적인 자연을 모티브로 꾸며진 공간은 이곳을 찾는 이들로 하여금 환상적이고 매혹적인 세계로 도착했음을 알린다.
 
 
티파니 홀리데이 팝업에서는 다섯 가지 파빌리온을 준비했다. 빛나는 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시어터 포 투’, 티파니의 시그너처인 블루 박스에 특별한 가치를 더해주는 ‘캘리그래피 스테이션’ 등 다채로운 체험형 공간들을 작고 신비로운 마을처럼 구성했다.
 
 
티파니 팝업을 찾은 로제. ‘바위 위에 앉은 새’ 브로치, ‘티파니 빅토리아 브레이슬릿’과 ‘쟌 슐럼버제 링’으로 스타일링 했다.티파니 팝업을 찾은 로제. ‘바위 위에 앉은 새’ 브로치, ‘티파니 빅토리아 브레이슬릿’과 ‘쟌 슐럼버제 링’으로 스타일링 했다.티파니 팝업을 찾은 로제. ‘바위 위에 앉은 새’ 브로치, ‘티파니 빅토리아 브레이슬릿’과 ‘쟌 슐럼버제 링’으로 스타일링 했다.티파니 팝업을 찾은 로제. ‘바위 위에 앉은 새’ 브로치, ‘티파니 빅토리아 브레이슬릿’과 ‘쟌 슐럼버제 링’으로 스타일링 했다.
티파니의 글로벌 앰배서더 로제도 팝업을 찾았다. 로제는 티파니의 대표적인 디자이너 쟌 슐럼버제의 마스터피스인 핑크빛 모거나이트가 세팅된 ‘바위 위에 앉은 새’ 브로치를 착용하고 팝업 곳곳의 분위기를 만끽했다. ‘바위 위에 앉은 새’는 이번 팝업 디자인의 모티브가 된 작품으로, 국내에서 볼 수 없었으나 이번 팝업의 ‘쟌 슐럼버제’ 파빌리온에서 감상할 수 있다.

 
 
12월 매주 주말에는 미니 콘서트와 크리스마스 산타와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가 있다고 하니, 즐거운 홀리데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더현대 서울에서 티파니 팝업을 찾아봐도 좋겠다.
 
 

Keyword

Credit

    에디터 김영서(미디어랩)
    사진 Tiffany & Co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