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사복 패션으로 엿보는 연말 모임을 위한 블랙 룩 5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스타들의 사복 패션으로 엿보는 연말 모임을 위한 블랙 룩 5

이보다 더 좋은 룩은 없을걸? 소희부터 조이까지 연말 모임을 위한 스타들의 블랙 룩을 소개합니다.

장효선 BY 장효선 2021.12.07
 
@ssoheean

@ssoheean

평소 단정하고 미니멀한 스타일을 즐기는 안소희는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미니 드레스를 선택했어요. 볼륨감 넘치는 소매 라인과 밑단으로 갈수록 퍼지는 스커트 디테일로 전체적인 실루엣을 다듬는 데 집중했죠. 발등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스틸레토 힐로 마무리하고 글램한 이어링과 스틸 워치로 포인트를 주어 화려함을 더하는 것도 잊지 않았어요.  
 
@you_r_love

@you_r_love

과감한 스퀘어 네크라인의 미니 드레스로 어깨 라인을 강조한 김유정. 주얼리를 더하는 대신, 머리를 묶어 깔끔하게 정돈한 스타일링으로 그의 청순한 이미지를 돋보이게 했어요. 여기에 존재감 넘치는 블랙 사이하이 부츠를 신어 2% 부족할 수 있는 부분까지 꽉 채웠습니다.
 
@_imyour_joy

@_imyour_joy

조이는 크리스털 장식의 슬립 미니 드레스에 스킨이 비치는 스타킹을 신어 아찔한 파티 룩을 즐겼어요. 애니멀 패턴의 반짝이는 스틸레토 힐까지 완벽하죠? 다이아몬드 이어링과 네크리스, 스틸 워치 등 럭셔리한 액세서리를 다채롭게 활용하여 존재감을 드러냈습니다.  
 
@leehi_hi

@leehi_hi

 우아하고 섹시한 무드를 동시에 드러내고 싶다면 이하이처럼 블랙 재킷을 활용해 보세요. 이너는 과감히 생략하거나 클리비지를 드러낸 디자인의 톱을 추천합니다. 헤어는 단정하게 묶어 정리하고, 레드 립을 풀립으로 연출해 마무리하면 끝!
 
@miyayeah

@miyayeah

아무나 소화할 수 없는 보라색 머리로 넘사벽 포스를 뿜어내는 선미. 그가 제안하는 연말을 위한 블랙 룩은 바로 반짝이는 시퀸 소재의 미니 드레스입니다. 옷 자체로도 이미 빛나기 때문에 주얼리는 과감히 생략! 슬림한 라인의 앵클 부츠와 컬러플한 미니 백으로 룩을 정리했어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