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 잘 입는 스타들의 부츠 신는 법 6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옷 잘 입는 스타들의 부츠 신는 법 6

선미부터 제니까지 개성으로 똘똘 뭉친 스타들의 부츠 스타일링.

장효선 BY 장효선 2021.11.27
 
@iammingki

@iammingki

미니멀한 디자인의 플랫폼 부츠를 선택한 강민경. 클래식한 블랙 재킷과 슬림핏 데님 팬츠를 매치해 세련된 분위기를 끌어올렸어요. 진주 목걸이와 헤어밴드로 우아함을 더해 룩의 완성도를 높인 점도 돋보입니다. 
 
@hyunah_aa

@hyunah_aa

짙은 브라운 컬러의 오버사이즈 재킷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웨어러블한 스타일을 즐긴 현아. 캐주얼한 스니커즈나 베이식한 디자인의 첼시 부츠 대신 로고 패턴이 강렬한 롱 부츠를 신어 그만의 개성을 더했어요.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화이트 슬리브리스 톱과 체크 패턴의 피자마 팬츠를 입은 제니는 독특한 아웃솔의 패딩 부츠를 신어 힙한 무드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여기에 팝한 컬러의 짧은 패딩 점퍼만 걸친다면 트렌디한 겨울 데일리 룩 완성!  
 
@yoanaloves

@yoanaloves

거친 텍스처가 느껴지는 밝은 워싱의 데님 재킷과 데님 팬츠를 세트로 맞춰 입은 려원. 높은 힐의 날렵한 앞코가 세련된 블랙 롱 부츠를 신어 시크한 인상을 강조했어요. 가방까지 블랙 컬러로 맞춰 더욱 강렬해 보이는 듯합니다.  
 
@miyayeah

@miyayeah

추운 날씨에도 미니스커트나 쇼츠를 포기할 수 없다면 선미처럼 따뜻한 소재의 부츠로 계절감을 더해보세요. 니트 소재의 니삭스를 레이어드하면 금상첨화!
 
@hyominnn

@hyominnn

효민은 앵클 라인까지 오는 짧은 어그 부츠로 귀여운 윈터 룩을 즐겼어요. 체크 패턴의 테니스 스커트에 여유로운 스웨트셔츠를 매치하고 헤어밴드와 쇼퍼백을 들어 걸리시한 분위기가 가득 느껴집니다.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