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유로운 실루엣과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 모노톤의 컬러까지 두루 활용하기 좋은 삼박자를 모두 갖춘
소희의 니트 드레스. 활용도 높은 니트 드레스를 찾고 있다면 그의 아웃 핏을 기억하세요!
유빈의 니트 드레스가 스타일리시해 보이는 이유는? 다른 패턴으로 짜인 소매와 몸통, 암홀 부분의 트임, 밑단의 언밸런스한 커팅까지 다채로운 디테일로 가득 찼기 때문이죠. 여기에 청량한 블루 컬러까지 한몫하는 듯합니다. 청키한 아웃솔의 레이스업 슈즈를 신고 화이트 컬러의 크로스 보디 백을 매치한 유빈의 센스 역시 예사롭지 않네요.
푸시 보우, 주얼 장식 단추, 포켓 디테일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니트 드레스를 입은
김나영. 룩의 무드를 극대화하는 리본 장식 앵클 스트랩 슈즈를 신어 우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가 가득합니다. 이런 니트 드레스라면 격식을 갖춰야 하는 자리에도 잘 어울릴 것 같아요.
기은세는 볼드한 로고 패턴이 인상적인 니트 드레스를 선택했어요. 에지있는 드레스와 어울리는 블랙 레더 소재의 사이하이 부츠를 신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했습니다.
쨍한 오렌지 컬러의 니트 드레스를 입은
아이린. 어깨와 쇄골, 보디 라인을 드러낸 아찔한 디자인과 소매 끝에 장식된 퍼 디테일이 극적인 화려함을 연출해주고 있어요. 다가오는 연말 시즌, 파티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강력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