핏이 좋고 탄탄한 소재의 블랙 팬츠는 그야말로 옷장 속 전천후 활용도 만점 아이템이죠. 세미 부츠컷으로 과하지 않은 핏의 블랙 팬츠를 선택한 아이비의 룩이 바로 그 예시! 와이드 라펠에 돋보이는 베이지 컬러의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을 더해 근사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재킷과 팬츠는 모두 렉토.
블랙 팬츠의 장점은 어떤 컬러의 아우터와도 찰떡같이 어우러진다는 점이죠. 김나영은 그레이 빛이 감도는 블루 컬러의 트렌치코트에 블랙 팬츠를 매치했어요. 글로시한 레더 소재의 아우터를 포인트로 힘을 주며 블랙 팬츠로 룩을 정돈했답니다. 슬림핏이 아닌 와이드 핏의 블랙 팬츠를 선택해 룩의 멋스러운 분위기를 극대화했어요.
성큼 다가온 겨울. 레이어링의 기술이 빛을 발하는 계절이기도 하죠. 블랙 팬츠 위에 어떤 탑을 매치할지 고민이라면? 이해리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블랙 팬츠와 함께 옷장 속 기본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화이트 셔츠를 메인으로 딥 브라운 니트를 덧입었답니다. 단독으로 입을 땐 자칫 과하게 느껴지는 파임의 니트도 레이어링 하면 소화 완료! 골드 톤의 주얼리를 더해 우아함을 더해보세요.
짧은 기장의 푸퍼 역시 지금 같은 계절에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죠. 본격적인 롱 패딩의 계절이 오기 전, 편안하고 가볍게 즐기기 좋답니다. 차정원은 토템의 블랙 팬츠에 메종 루에브르 화이트 푸퍼를 매치해 산뜻한 패딩 룩을 완성했답니다. 이때 팬츠 핏을 푸퍼의 기장 감과 어울리는, 와이드에서 발목으로 갈수록 좁아지는 테이퍼드 핏으로 선택해 멋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답니다.
「 #5 클래식한 매력의 블랙 & 화이트 룩
」 레귤러 핏의 블랙 팬츠와 함께 클래식한 무드의 데일리 룩을 완성한 조우리. 화이트 터틀넥에 골드 서클 버튼이 포인트인 블랙 숏코트를 매치해 따라 하고 싶은 오오티디를 선보였답니다. 아이보리 컬러의 숄더 백을 더해 전체적인 룩의 컬러를 통일감 있게 마무리했어요. 화이트 터틀넥과 블랙 팬츠는 심플하면서 동시에 타임리스한 디자인이라 어떤 아우터와 매치해도 실패 확률이 0%인 겨울철 조합입니다.
출근 룩으로도, 하객 패션으로도 손색없을 블랙 팬츠 룩을 소개해요. 숏한 길이의 블랙 트위드 재킷을 매치한 효민의 룩이 정답! 레귤러 핏의 심플한 블랙 팬츠에 골드 버튼이 돋보이는, 단정하고 클래식한 블랙 트위드 재킷을 더해줬죠. 트위드 재킷을 매치했지만 레이디라이크 룩이 아니라 캐주얼한 분위기가 느껴지게 룩의 밸런스를 조율했는데요. 그 비법은? 바로 화이트 티셔츠와 백팩!
베이직한 핏의 블랙 팬츠가 있다면, 좀 더 과감한 부츠컷 핏의 블랙 팬츠에 도전해보세요! 블랙 & 화이트 조합의 하운드투스 패턴 재킷에 블랙 블라우스, 여기에 부츠컷 블랙 팬츠를 매치한 안소희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룩의 무드를 차분하게 조율하고 팬츠의 핏을 포인트로 살려 스타일리시한 오오디티를 완성했답니다. 부츠컷의 장점을 살려 블랙 부츠를 매치해, 프로포션을 길어 보이게 연출한 센스도 눈여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