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님의 미학, 단순할수록 강렬해진다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베이식 아이템인 데님 쇼츠를 멋지게 입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다. 너무 신경 쓴 듯한 '투 머치' 룩보다는 심플하고 내추럴한 느낌을 살리는 것이 데님 쇼츠 스타일링의 기본임을 잊지말 것.::데님 룩,스타일링,엘르,elle.co.kr:: | ::데님 룩,스타일링,엘르,elle.co.kr::

1 러플 장식 블라우스와도 잘 어울리는 데님 쇼츠. 보이프렌드 재킷과 함께 시크한 실루엣을 연출해 줄 것. 2 스웨터, 옥스퍼드 슈즈로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3 컬러풀한 빈티지 셔츠와 매치해도 좋다. 4 티셔츠와 데님 쇼츠 룩을 즐기는 클로에 세비니는 흰 양말, 검정 샌들로 빈티지 소녀 무드를 표현했다. 5 길고 마른 다리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사이하이 타이즈를 신은 엠마 로버츠. 6 피치 컬러 데님 쇼츠를 박시한 톱과 연출했다.7 히피 스타일로 데님 쇼츠를 소화한 니콜 리치. 8 내추럴한 화이트 티셔츠, 테일러 재킷이 함께한 데님 쇼츠 룩. 캐주얼한 요소와 포멀한 느낌의 조화가 돋보인다. 1 점프수트로 착각할 정도의 청청 스타일은 에르메스 벨트도 살려주지 못한다. 2 칙칙한 그레이 타이즈가 경쾌한 다른 요소들과 동떨어진다. 블랙 타이즈가 아니라면 차라리 맨 다리를 선택할 것. 3 요란한 가터벨트 장식 타이즈와 지극히 캐주얼한 부츠의 부조화가 아쉽다. 4 작은 키에도 중간 길이의 데님 쇼츠에 도전해 본 것은 좋았으나 상의도 박시한 티셔츠로 내추럴함을 유지했으면 더 좋았을 것.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8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