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우파’를 통해 전국에 ‘헤이 마마’ 열풍을 불러일으킨 댄서 노제. 뛰어난 춤 실력과 고양이상 외모로 아이돌 못지않은 팬덤을 가진 그는 힙한 사복 패션으로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비니를 완벽하게 스타일링한 모습으로 그의 연관 검색어에는 ‘비니’가 등장하기까지 했어요. 노제의 비니 스타일링 팁은 옆머리로 광대 라인을 살짝 가려 준 뒤 비니를 눈썹에 닿을 듯 내려쓰는 것! 노제뿐만 아니라 ‘손민수’각 사복 패션으로 사랑받는 스타들 역시 비니를 쓰고 힙한 데일리 룩을 뽐냈는데요. 비니가 올겨울 ‘잇’템이라는 사실이 점점 명백해지는 것 같죠? 연출 팁은 스타들의 사진 속에서 찾아보세요!
Y2K 패션 종결자다운 벨라 하디드의 비니 연출 방법은 그 시절 감성의 선 실드 선글라스와 매치하는 것.
샤넬 로고 브로치를 달아 자신만의 특별한 비니를 만든 김나영. 이렇게 하니 클래식한 무드의 트위드 재킷과도 잘 어울리는 것 같죠?
MZ세대의 뉴 아이콘 올리비아 로드리고는 양 갈래로 땋은 머리에 노란 비니를 접어 쓴 깜찍한 사복 패션을 선보였어요.
얼굴이 작아 보이고 싶다면 모델 배윤영처럼 긴 머리를 내려 페이스 라인을 숨겨준 뒤 블랙 비니를 푹 눌러 써주세요. 이것이 바로 얼굴 소멸 비니 연출법.
무채색 룩에 비비드한 오렌지 컬러의 비니를 써 활기를 불어넣은 안소희의 스타일링 팁 역시 저장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