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유리는 테일러드 재킷과 브라운 컬러의 비니를 함께 매치했어요. 클래식한 디자인의 더블 브레스티드 재킷은 포멀한 느낌이 강하게 드는데, 여기에 니트 비니를 더해 반전을 꾀한 것이 눈에 띕니다. 늦가을 출근 룩으로 활용하기 좋은 비니 스타일링인 것 같네요.
크로셰 기법을 사용한 니트 소재 크림 컬러의 비니는 57만원, Fendi.
로고 비니는 73만7천원, Chanel.
두꺼운 리브드 패턴의 스트라이프 비니는 24만원, Acne Studios.
산다라 박의 데일리 룩에서 자주 포착되는 버킷 햇! 그녀는 코듀로이 점퍼와 트랙 팬츠에 타탄체크 버킷 햇으로 포인트를 주어 힙한 스트리트 룩을 완성했어요. 자유로운 스트리트 무드를 마구 뽐내고 싶다면 버킷 햇을 선택해보세요.
블랙 컬러와 대조되는 안감 컬러가 매력적인 나일론 트윌 버킷 햇은 56만원, Celine.
독특한 라인 디테일의 버킷 햇은 15만원대, Jacquemus.
귀여운 로고가 포인트인 데님 소재 버킷 햇은 18만3천원, Isabel Marant.
이번 시즌 볼 캡은 스타일링을 완성하는 키 피스로 등극했습니다. 헤일리 비버는 오버사이즈 버팔로 체크 카디건과 그린 컬러의 데님 팬츠 위에 옐로우 볼 캡으로 포인트를 준 상큼한 원 마일 룩을 선보였어요. 눈에 띄는 컬러의 볼 캡 하나면 어떤 룩도 스타일리시해지는 마법을 경험해보세요.
메탈 로고로 장식한 나일론 소재의 베이스볼 캡은 52만원, Prada.
모노그램 모티프가 포인트인 톱스티치 데님 베이스볼 캡은 55만원, Burberry.
캔디 컬러가 사랑스러운 볼 캡은 7만9천원대, Sporty&Ri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