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들의 반전? 변신이 제일 쉬웠어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색다른 분위기로 거듭나고 싶지만 뭘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도무지 감이 오지 않는다면, 할리우드 스타들에게서 힌트를 얻어보자. 두 번째 시간! ‘변신의 귀재’라 불리는 세 여배우의 최신 스타일을 꼼꼼히 분석했다.::시얼샤 로넌,픽시 겔도프,아만다 사이프리드,애슐리 심슨,랑콤,버츠비,아르데코,에뛰드 하우스,돌리 윙크,바닐라 코,로레알 파리,비오템,베네피트,겔랑,오르비스,메이블린,네이처 리퍼블릭,모로칸오일,샤넬,에스쁘아,르네 휘테르,휄라,롤린느,에스티 로더,더바디샵,엘르,elle.co.kr:: | ::시얼샤 로넌,픽시 겔도프,아만다 사이프리드,애슐리 심슨,랑콤

다양한 영화에서 주목을 받으며 인기 급상승 중인 여배우 시얼샤 로넌은 아직 솜털이 보송보송한 10대다. 하지만 과거 사진만 보면 어딘지 모르게 ‘언니’ 포스가 느껴졌던 건 지나치게 성숙한 헤어&메이크업 스타일링 탓이다. 먼저 우아함마저 느껴졌던 롱 헤어를 자유분방한 섀기 커트로 과감하게 자르고 자연스러운 웨이브를 넣어 소녀 특유의 발랄함을 더했다. 메이크업할 때는 여러 가지 색조 제품으로 레이어링해 면적을 채우는 대신 깔끔한 블랙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선을 살리는 데 주력했다. 그 결과 하루아침에 +10세로 보였던 외모가 비로소 제 나이를 되찾은 것.1 제로 아이라이너 1호. 5천5백원, 네이처 리퍼블릭.2 렛 미 드레스드 글램 비비 크림 SPF 37/PA++ 모이스트. 35ml. 3만원, 바닐라 코.3 글리머 샤인 스프레이. 100ml. 3만9천원, 모로칸오일. 4 글램 샤인 6H 립글로스 12호. 6ml. 1만6천원, 로레알 파리. 5 이니미터블 엑스트렘 마스카라 10호. 6g. 4만2천원, 샤넬. 청순하고 순수한 이미지를 어필해온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변신을 위해 선택한 아이템은 블랙 아이라이너와 레드 립스틱. 그동안 여러 공식 석상에서 아름다운 모습으로 세간의 주목을 받아왔지만 메이크업 스타일에 큰 변화가 없었던 것이 사실이다.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잘 살린 페미닌한 메이크업 공식에 충실했던 탓에 한결같은 미모를 뽐낼 수 있었지만 배우에게 꼭 필요한 다양한 분위기를 보여주지 못했던 것. 하지만 최근 흰 피부와 금발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진한 블랙 아이라인과 레드 립스틱을 입술 가득 바른 룩으로 진정한 할리우드 베이글녀로 다시 태어났다. 1 헬로 플로리스 SPF 15 1호. 7g. 5만5천원, 베네피트. 2 테라코타 글로스 모이스처라이징 글로스 09호. 5ml. 3만6천원, 겔랑.3 수퍼 라이너 24H 젤 아이라이너 01호. 2.8g. 2만원, 로레알 파리. 외모의 변천사만큼이나 파란만장한 연애사를 가진 애슐리 심슨. 올 초에 겪은 험한 사건들 탓인지 작년까지 이어온 다크 롱 헤어를 삭둑 자르고 나타났다. 그것도 눈부시게 밝은 블론드 컬러로 탈색하고서! 이유야 어찌 됐든 하루아침에 완전히 다른 이미지로 바뀐 만큼 변화를 꿈꾸는 걸들에게 이보다 좋은 본보기가 없다. 하지만 이 스타일을 따라 하기 위해서는 몇 가지 주의할 점이 있다. 우선 헤어 시술 전후 이주일간 꼼꼼한 케어가 필수. 또 매일 아침 머리를 손질하고 메이크업을 매치하는 번거로움도 감수해야 한다. 쇼트 헤어에 생얼은 개구장이 사내아이처럼 보이기 쉽기 때문!1 브라이트닝 미라클 리퀴드 파운데이션 SPF 26/PA++. 30ml. 6만5천원, 랑콤. 2 컬러 키퍼 그린티 앤 펜넬 씨드 컨디셔너. 350ml. 2만7천원, 버츠비. 3 롱래스팅 리퀴드 라이너 01호. 1.5ml. 2만5천원, 아르데코.4 아이섀도 01호. 4g. 2만6천9백원, 돌리 윙크. *자세한 내용은 엘르걸 본지 7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