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셔츠는 이렇게! 가을 날씨 만끽할 여리여리한 셔츠 스타일링

가을은 셔츠의 계절! 스타들의 룩에서 스타일링 힌트를 얻어보세요.

BY이재희2021.10.07
@sooyoungchoi

@sooyoungchoi

시어한 소재의 오버사이즈 화이트 셔츠를 선택한 수영. 여유로운 실루엣의 화이트 셔츠는 활용도가 높아 간절기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죠. 슬림한 라인의 버뮤다 팬츠를 매치하고 숄더 백과 선글라스까지 블랙 컬러로 맞춰 심플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했어요.
 
@dlgofl85

@dlgofl85

사복 천재 이해리의 셔츠 연출법도 눈여겨볼 만합니다. 흔히 볼 수 있는 블루 셔츠를 버터 컬러의 와이드 팬츠와 매치했는데, 포인트는 바로 셔츠의 맨 위 단추 하나만 잠가 스타일링 했다는 점이에요. 남다른 패션 감각을 드러내고 싶을 날, 참고해 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hehehe0

@hehehe0

상큼한 레몬 컬러의 셔츠에 블랙 쇼츠를 매치하고 벨트와 컴뱃 부츠로 힙한 무드를 드러낸 장희령. 단정한 인상의 셔츠를 쿨한 스트리트 무드로 연출하고 싶다면 장혜령의 스타일링을 참고해보세요.
 
@rovvxhyo

@rovvxhyo

화이트 셔츠만큼 클래식한 무드를 드러내는 것이 또 있다면 잘 다려진 탄탄한 소재의 블루 셔츠가 아닐까요? 공효진처럼 단추를 풀어 클리비지와 손목을 드러낸 뒤 주얼리와 워치를 레이어드해 우아하고 관능적인 무드로 즐겨보세요.
 
@skuukzky

@skuukzky

수지는 짙은 네이비 컬러의 셔츠를 블랙 데님 팬츠 안으로 깔끔하게 넣어 입었어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스타일이지만 옷의 컬러와 대비되는 화이트 스퀘어백을 메 포인트를 준 뒤 볼드한 실버 링을 레이어드해 패션 센스를 드러냈습니다.
 
@ssoheean

@ssoheean

화이트 티셔츠와 블랙 쇼츠의 군더더기 없는 매치에 은은한 올리브 컬러의 셔츠를 걸친 안소희. 그녀처럼 셔츠를 아우터로 활용해 스타일리시한 간절기 패션을 연출해 보면 어떨까요?
 
@sh_9513

@sh_9513

어깨와 칼라, 몸통, 소매에 각기 다른 컬러의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변주를 준 설현의 셔츠는 스타일리시한 인상을 풍기는 듯 해요. 소매를 둘둘 말아 올리고 스틸 워치와 브레이슬렛을 레이어드한 스타일링이 더해져 지적인 분위기까지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