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녀' 차예련이 왠지 신비로운 이유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멋 좀 아는 패셔니스타에서 뷰티 브랜드의 단골 모델, 스크린과 브라운관까지 점령하며 마침내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차예련. 머리부터 발끝까지 세련된 스타일의 그녀는 활기 넘치고 꾸밈없는 애티튜드마저 영락없는 차도녀다. 하지만 오해말기를. 한 번 친구가 되면 끝까지 간다는 그녀는 자타공인 의리파니까. 마음 따뜻한 업타운 걸의 모던 시티 라이프!::차예련,버버리 프로섬,비디비치 바이 이경민,스와로브스키,아돌포 도밍게즈,아모스 프로페셔널,엠주,질 스튜어트,프린세스 케이,엠엠 식스 바이 분더숍 앤 컴퍼니,엘르,elle.co.kr: | ::차예련,버버리 프로섬,비디비치 바이 이경민,스와로브스키,아돌포 도밍게즈

Talk, Talk, Talk! Q 드라마 , 당신에겐 어떤 의미였나? 초반에는 영화랑 함께 병행하느라 정말 강행군이었다. 일부러 밥도 많이 먹고 영양제도 챙겨 먹었지만 결국 막바지엔 병원 신세를 져야 했다. 그래도 시청률이 좋으니 기분 좋고 뿌듯한 마음으로 열심히 했다. 모든 촬영이 끝난 지금은 시원섭섭하다! Q 필모그래피 중에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캐릭터이지 않았나. 본인 이미지와도 잘 맞고. 무엇보다 좋은 선배들과 함께 작업하며 연기를 많이 배울 수 있었던 기회였다. 내가 제일 막내였고, 연기 경험도 제일 없고 그래서 긴장도 많이 했다. 소름 끼칠 정도로 연기를 잘하시는 김영애 선생님, 정아 언니, 지성 오빠…. 모든 선배들이 많이 도와주고 가르쳐주었다. Q ‘부내 나는’ 로열 레이디 룩을 위한 스타일링 팁이 있다면? 색상에 있어 강렬하거나 원색적인 컬러보다 블랙이나 화이트 등 무채색 톤으로 조화롭게 연출하는 게 좋다. 액세서리도 볼드한 것을 치렁치렁하게 착용하는 것보단 미니멀한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게 더 세련된 방법. 한마디로 절제미가 핵심이다.Q 평상시 패션 스타일은?편한 룩을 추구한다. 가죽 재킷과 티셔츠, 블랙 진을 즐겨 입는 편이다. 특히 블랙 진은 어떤 옷과도 매치하기 쉬워서 좋다. 스커트를 입더라도 페미닌한 플레어를 입기보단 H라인으로 똑 떨어지는 스타일을 선호한다. 키가 큰 편이라 힐보다 로퍼나 플랫을 많이 신고.Q 평소 메이크업은? 메이크업은 최대한 가볍게 한다. 특히 피부 메이크업이 두꺼워지면 두꺼워질수록 부자연스럽고 자신만의 매력이 떨어지는 것 같다. 베이스를 얇게 바르고 잡티만 컨실러로 커버하는 정도. 하지만 입술까지 누디하면 초췌해 보일 수 있으니 립 틴트나 립글로스는 늘 가지고 다닌다. Q 헤어 브랜드 모델로서 헤어 케어 팁을 준다면? 두피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다. 두피가 건강해야 모발도 건강하기 때문이다. 머리를 감을 때 마지막에는 꼭 찬물로 헹궈주고, 드라이할 때도 찬바람으로 말린다. 1주일에 한 번씩 두피와 모발을 트리트먼트한다. Q 앞으로 스케줄은?드라마가 끝난 지 5일밖에 안됐다. 일단 푹 쉬고 싶다! 1 소프트닝 컨디셔너. 건조한 모발을 위한 수분 미스트, 9천원대, 아모스 프로페셔널2 립 스테인. 2만원, 비디비치 by 이경민 3 스타일링 플루이드. 내추럴 웨이브 연출, 9천원대, 아모스 프로페셔널4 리페어포스 테라피 세럼. 손상된 모발 복구, 3만원대, 아모스 프로페셔널5 컬링 에센스. 컬에 탄력 부여, 1만원대, 아모스 프로페셔널 *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8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