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세계를 접수한 #제니 파워! 샤넬 글로벌 캠페인 모델까지!

변함없이 매력적인 모습으로 올 겨울 스포츠웨어 트렌드를 선도할 샤넬 코코 네쥬 컬렉션의 얼굴이 되었다.

BY손다예2021.09.23
K-POP 스타의 전세계적 활약이 연일 화제가 되는 가운데, 기분 좋은 소식이 또 한 번 들려왔다. 바로 블랙핑크 제니가 샤넬 코코 네쥬(COCO NEIGE) 컬렉션의 글로벌 광고 캠페인 모델로 등장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제니는 스포티한 디자인의 핑크색 크롭톱 셋업을 입고, 탄탄한 복근 위를 밸리 체인으로 장식해 시선을 끌었다. 여기에 두툼한 패딩 점퍼를 무심하게 걸쳐 겨울 분위기를 한껏 강조한 모습. 프랑스어로 '눈', 그리고 '겨울'을 뜻하는 '네쥬'에서 알 수 있듯 샤넬의 코코 네쥬 컬렉션은 스키나 스노보드 등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이들을 위해 선보이는 혹한기 컬렉션이다. 제니는 이 코코 네쥬 컬렉션에 주얼리와 헤드피스, 강렬한 메이크업을 더해 한층 드라마틱한 스타일링을 완성한 것. 제니가 등장한 샤넬의 2021/22 코코 네쥬 캠페인은 세계적인 듀오 포토그래퍼인 이네즈&비누드가 촬영했으며, 다가오는 9월 28일부터 chanel.com에서더 많은 캠페인 이미지를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눈밭에서 겨울 스포츠 즐기는 것을 좋아해요. 눈이 주는 느낌 자체를 정말 좋아하고요. 이렇게 코코 네쥬 컬렉션 의상을 입으니 내일 당장이라도 스키를 타러 가고 싶어요.”
 
 
1년 365일 눈이 녹지 않는 알프스 설산처럼, 눈이 가득 쌓인 겨울의 산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된 2021/22 코코네쥬 컬렉션을 자연스럽게 표현한 제니. 샤넬의 우아함을 자신만의 방식대로 자유롭고 경쾌하게 해석한 제니의 더 많은 코코 네쥬 캠페인 비주얼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