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샤넬의 독보적인 우아함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두 가지를 모두 충족시키는 샤넬만의 기술이 담긴 수블리마지 라인.

BY이영진2021.09.30
샤넬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라인인 수블리마지의 시그너처 성분인 바닐라 플래니폴리아는 뛰어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하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에 수분을 더욱 오래 머금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성분을 바탕으로 한 펄 프라이머 ‘수블리마지 르 수앙 페르펙뛰’와 세럼 파운데이션 ‘수블리마지 레쌍스 드 뗑’은 피부에 놀라운 광채와 수분감을 선사한다.
 
수블리마지 르 수앙 페르펙뛰는 활용 방법이 다양하다. 히알루론산을 비롯한 보습 성분을 함유해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저로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부 결을 균일하게 정리해줘 잔주름과 피부 결점을 커버해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로도 제격이다. 은은한 펄감을 자랑하는 진줏빛 입자 덕분에 광채 하이라이터로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이 제품의 장점이다.
 
수블리마지 르 수앙 페르펙뛰와 함께할 때 더 빛나는 수블리마지 레쌍스 드 뗑은 스킨케어 같은 세럼 텍스처가 부드러운 사용감을 자랑한다. 하루 종일 은은하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며 피부 본연의 광채를 연출해 자연스럽다. 또 특별하게 디자인된 시그너처 브러쉬는 수블리마지 레쌍스 드 뗑을 더욱 얇고 정교하게 피부에 밀착시켜 원하는 메이크업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샤넬 수블리마지 르 수앙 페르펙뛰와 레쌍스 드 뗑의 만남을 지금 바로 경험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