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지금 당장 데님 셔츠를 꺼내야 할 이유

승희, 슬기, 아이린이 입은 셔츠? 가을맞이 쇼핑을 계획 중이라면 데님 셔츠를 주목하세요! 셀러브리티들의 Y2K 스타일 데님 셔츠 룩을 소개할게요.

BY이재희2021.09.13
@hyun_maxiang

@hyun_maxiang

오마이걸 승희는 개성 있는 ‘청청 패션’을 선보였습니다. 오래된 아버지의 옷장에서 꺼낸 듯 커다란 데님 셔츠와 베이식한 스트레이트 핏 진을 선택했는데요, 자연스러운 워싱이 돋보이는 진하지도 연하지도 않은 중간 톤의 데님 컬러라 활용도가 높아 보여요. 벨트나 주얼리 등을 배제하고 레트로 스타일의 데님 스타일링만으로 승부수를 띄운 것이 용감하게 느껴지네요.
 
@tineandreaa

@tineandreaa

데님 셔츠를 시크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패션 인플루언서 타인 안드레아의 OOTD를 참고해보세요. 첫 번째로 눈여겨볼 것은 진한 컬러의 오버사이즈 데님 셔츠와 슬림한 레더 팬츠로 완성한 실루엣! 여기에 매치한 액세서리도 심상치 않은데요, 셔츠 칼라의 깃을 세우고 트윌리 스카프를 둘러 색다른 포인트를 주고 파이톤 소재의 뮬과사이파이 선글라스로 임팩트 있게 마무리했어요.
 
@ireneisgood

@ireneisgood

아이린은 커다란 데님 셔츠의 단추를 모두 오픈해 아우터로 활용했어요. 적당한 두께 감이 있는 데님 셔츠는 지금 같은 간절기에 가볍게 걸치기 좋은 아이템! 아이린처럼크롭트 톱과 데님 쇼츠에 엉덩이를 덮는 길이의 넉넉한 셔츠를 걸치면 2021년식으로 재해석한 Y2K 스타일 완성~.
 
@hi_sseulgi

@hi_sseulgi

레이스업 디테일의 복고풍 데님 셔츠를 선택한 슬기. 다소 어려울 수 있는 아이템을 과감하게 선택한 슬기는 평소 즐겨 입는 와이드 진과 플립플랍을 매치해 자기식대로 연출했습니다. 이런 과감함이 바로 Gen Z의 매력 아닐까요?
 
@annabelrosendahl

@annabelrosendahl

패션 인플루언서 애나벨로젠달은 새로운 시선이 담긴 웨스턴 룩을 선보였어요. 데님 셔츠와 진으로 구성한 청청 패션 안에 플랫 칼라와 귀여운 프릴 디테일 등 최신 트렌드를 모두 품고 있어요. 셔츠의 맨 윗단추를 풀고 빈티지 스타일의 실크 스카프를 두른 뒤 무릎까지 올라오는 바이올렛 컬러의 웨스턴 부츠를 신는 등 위트있는 액세서리 매칭법도 눈여겨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