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네모네 프린트 티셔츠, 롱 스커트, 벨트, 커브백은 모두 알렉산더 맥퀸.

아네모네 프린트 롱 드레스, 벨트, 슈즈, 화이트 커브백은 모두 알렉산더 맥퀸.

뷔스티에 장식 슬리브리스 드레스, 워커 힐, 블랙 커브백은 모두 알렉산더 맥퀸.

블랙 재킷, 슬랙스, 네크리스, 이어링, 주얼사첼백은 모두 알렉산더 맥퀸
클래식과 로맨틱 무드의 조화가 눈길을 끄는 이번 시즌 컬렉션은 ‘꽃’에서 시작했다. 폭발하는 실루엣 속에 프린트된 거대한 아네모네. 아네모네의 아름다움과 강렬함을 담아낸 이번 시즌은 프린트와 실루엣의 하모니는 꽃잎을 연상시킨다. 자연과 치유에 대한 아이디어가 담긴 컬렉션은 마치 지금의 정체된 시기 이후 다가올 기쁨을 희망하는 메시지와도 같다. 캠페인에 등장한 배우 전지현은 그녀만의 강인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로 컬렉션 룩을 소화했다. 하네스 실루엣에서 영감을 얻은 맥퀸의 시그니처 아이템 ’커브 백’과 함께 강렬하고 자신감 넘치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룩 또한 관전 포인트다. 고요한 겨울의 무드와 어울리는 알렉산더 맥퀸의 강인한 메시지는 우리에게 옷이 가지는 잠재력을 보여준다.
전지현과 함께한 알렉산더 맥퀸의 2021 F/W 아네모네 컬렉션은 전국 알렉산더 맥퀸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alexandermcqueen.com)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