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뜻한 블루 컬러의 롱 원피스를 선택한 이해리! 퍼프 소매와 드레이프 디자인이 우아한 매력을 자아내죠? 여기에 화이트 스트랩 샌들을 매치해 여름과 가을 사이 롱 원피스 하나만 입으면 딱 좋은 요즘 날씨에 찰떡으로 어울리는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쌀쌀해지면 네이비나 블랙 코트와 매치해도 좋을 원피스는 이자벨 마랑 제품.
여름내 입던 원피스를 간절기에도 즐기는 방법? 장윤주의 룩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여름 분위기가 느껴지는 옐로 컬러의 플라워 원피스에 블랙 아우터를 매치한 거죠. 이처럼 여름 원피스에 카디건이나 혹은 얇은 두께의 재킷 등 아우터를 매치하면 간절기 원피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블랙 아우터에 맞춰 블랙 선글라스를 더한 장윤주의 시크한 액세서리 스타일링도 눈여겨보세요.
펀칭 디테일이 돋보이는 아이보리 컬러의 원피스로 데일리 룩을 완성한 안소희! 여름 동안 원피스에 샌들에 매치했다면? 클럽 모나코 원피스를 선택한 안소희의 룩에서 영감을 얻어 슈즈 스타일링을 바꿔 보세요! 옐로 컬러의 삭스에 화이트 스니커즈를 매치하는 스타일링이 바로 그 예시. 이처럼 컬러 삭스에 운동화나 로퍼를 더해 가을 원피스 룩을 완성해 보세요.
가을에 입어야 할 원피스를 꼽자면? 니트 소재의 원피스를 빼놓고 얘기할 수 없죠. 포츠 1961의 니트 원피스를 선택한 김나영은 블랙 싱글 스트랩 샌들을 매치해 간절기 니트 원피스 룩을 완성했어요. 매듭과 컬러 블록이 포인트라 원피스 하나만 입어도 멋스럽죠? 또 레지나 표의 실크 원피스 역시 가을에 입으면 예쁠 원피스 룩이에요. 실버 톤의 벨트와 화이트 슈즈로 쿨한 분위기의 액세서리 스타일링을 완성했답니다.
손맛이 느껴지는 크로셰 니트 원피스 역시 가을에 입으면 제 멋인 아이템이죠! 오마이걸 유아는 미수아바흐의 니트 드레스를 선택해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플로럴 장식이 빈티지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자아냅니다. 여기에 버킷햇을 매치해 쿨한 무드를 살려줬어요. 유아는 원피스를 화이트 티셔츠 위에 레이어드 했는데요. 날이 좀 더 쌀쌀해지면 긴 팔 이너웨어를 매치해도 좋겠네요!
여름에 즐겨 입는 얇은 소재의 랩 원피스! 가을에는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활용해보면 어떨까요? 고민시의 룩에서 그 정답을 찾을 수 있답니다. 랩 원피스를 탑처럼 활용해 블루 데님과 함께 매치한 거죠. 여기에 아우터를 매치하면 가을 룩 완성! 슈즈를 스니커즈로 선택해 캐주얼한 매력을 살렸죠.
「 #7 데이 & 나잇 룩에도 OK, 조우리 원피스
」 출근할 때도, 저녁 외출 때도 활용할 수 있는 가을 원피스를 찾고 있다면? 조우리가 선택한 벌룬 슬리브의 셔츠 원피스를 눈여겨보세요. 단정한 셔츠의 매력과 동시에 고급스럽고 우아한 퍼플 컬러가 돋보이는 디자인이라 다양한 상황에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죠. 벨티드 디테일 덕분에 프로포션을 정돈하기에도 좋답니다. 캐주얼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조우리처럼 브라운 컬러의 버킷백을 매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