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

'스우파' 모니카X립제이, '엠카운트다운' 4K 세로 직캠까지 떴다고?

사상 최초 댄서 직캠이 나왔다.

BY라효진2021.09.10
단 3회 밖에 방송되지 않았는데 이미 덕후 몰이를 하고 있는 Mnet 〈스트릿 우먼 파이터〉, 여러분의 원픽은 누구인가요? 이미 각종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난리가 나는 바람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를 안 보는 사람들이 소외감(?)을 호소하는 지경에 이르렀는데요.
 
모니카 인스타그램

모니카 인스타그램

 
특히 프로그램의 맏언니이자 ‘댄서들의 댄서’로 불리는 모니카와 ‘레전드 왁커’ 립제이의 관계성이 수많은 시청자들의 ‘입덕’을 부르고 있죠. 두 사람은 댄스 크루 프라우드먼 소속이며, 동거인이자 동업자입니다. 유튜브에서는 모니카가 립제이를 찍어 주며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하고 있기도 해요.
 
 
이처럼 화제의 중심에 선 두 사람의 방송국 공식 직캠이 등장했습니다. 9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가수 이하이의 ‘빨간 립스틱’ 무대에 오른 모니카와 립제이의 모습이 인기 아이돌들이 주로 누린다는 세로 직캠 버전으로 나온 거예요. 가수 등의 안무를 잘 짜지 않는다는 립제이가 직접 만든 안무이기도 합니다.
 
 
모니카와 립제이는 무대 중반부터 나타나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노래의 콘셉트가 ‘레트로’인 만큼 이에 맞는 스타일링도 눈길을 끌었죠. 두 사람의 화려한 퍼포먼스가 곡 특유의 분위기를 더욱 잘 표현해 줬습니다.
 
사상 초유의 ‘댄서 직캠’ 등장에 〈스트릿 우먼 파이터〉의 팬들은 환호하고 있습니다. “Mnet 시류 읽을 줄 안다”, “일 할 줄 아네” 등 오랜만에 Mnet을 향한 칭찬도 쏟아지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