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경찰수업' 정수정 VS '마녀식당으로 오세요' 남지현 #VS드라마패션

싱그럽고 풋풋한 매력이 가득! 드라마 '경찰수업' 속 정수정과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의 남지현, 두 배우의 드라마 속 패션을 들여다 봤어요.

BY소지현2021.08.30
 

벨트가 포인트! 정수정 vs. 남지현 제작발표회 패션 

@kbsdrama@vousmevoyez@kbsdrama@vousmevoyez
경찰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매 순간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오강희' 역을 맡은 배우 정수정. 드라마 '경찰수업'을 통해 브라운관으로 복귀한 그가 선택한 제작발표회 패션은? 우아한 아이보리 컬러의 점프 수트! 브라운 컬러의 라이닝과 트위스트 디테일이 돋보이는 점프 수트는 랄프 로렌 제품. 여기에 크록 패턴의 볼드한 와이드 벨트를 매치해 프로포션을 정돈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벨트 덕분에 더욱 시크하고 쿨한 분위기가 느껴지죠?
 
@tving.official@tving.official@tving.official@tving.official
한편 배우 남지현은 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마녀식당의 직원 '정진' 역으로 변신했습니다. 이 작품은 대가가 담긴 소원을 파는 '마녀식당'을 배경으로 '평범'한 삶을 살고 싶었던 주인공 진의 성장을 다룬 드라마인데요. 이번 드라마를 통해 믿고 보는 연기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그의 패션도 눈길을 끕니다. 슬립오버슬립의 블랙 재킷을 미니 드레스처럼 연출하고 여기에 빅 사이즈 핑크 리본을 매치했어요. 덕분에 멋스러우면서도 동시에 러블리한 룩을 완성했어요. 

 

교복부터 제복까지! 정수정의 3단 변신 패션

@kbsdrama@kbsdrama@kbsdrama@kbsdrama
교복부터 도복, 제복까지! '오강희' 캐릭터의 성장을 상징하는 3단 유니폼 패션을 엿볼 수 있는 드라마 '경찰수업'. 먼저 '오강희' 정수정의 교복 패션부터 살펴볼까요? 긴 생머리를 휘날리며 소설 속 첫사랑 주인공처럼, 풋풋하고 싱그러운 고등학생으로 변신 완료! 정수정은 페일 블루 셔츠에 네이비 베스트, 딥 브라운 컬러의 타이를 매치한 교복 패션으로 단아하면서도 청아한 매력을 뽐냈어요.  
 
@kbsdrama@vousmevoyez@kbsdrama@kbsdrama
청춘 에너지 뿜뿜! 정의감 넘치는 경찰대 신입생 '오강희' 정수정. 덕분에 다양한 경찰복을 입은 정수정의 모습을 감상하는 것도 드라마를 보는 또 다른 재미랍니다. 교복을 입고 긴 머리카락을 휘날렸다면, 깔끔하게 말아 올린 번 스타일로 제복을 소화하는 게 달라진 포인트죠. 슬라이드를 넘겨 카리스마 넘치는 오강희의 모습을 감상해보세요.
 
@kbsdrama@kbsdrama@kbsdrama@kbsdrama@kbsdrama
유니폼을 벗어난 패션 역시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단정합니다. 스컬프터(Sculptor)의 베이지 크롭트 재킷에 러브이즈트루 화이트 티셔츠, 굿덴 데님을 매치해서 일상에서 따라 하고 싶은 룩을 완성했어요. 여기에 매치한 화이트 백은 앤딜로즈 제품. 이외에도 그레이 컬러의 맨투맨, 레더 스트랩 시계와 매치한 셔츠 등등. 편안하고 캐주얼한 아이템을 매치해 '오강희' 룩을 연출하고 있답니다.
 

일상에서 참고하기 딱 좋은 남지현의 데일리 룩  

@tving.official@tving.official@management_soop@management_soop
억울하게 회사에서 잘리고 엄마와 함께 한 가게까지 사기를 당한 '정진'. 남지현은 이 역을 맡아 '마녀'라고 소개하는 여자를 따라 '마녀식당'에 입성하는 캐릭터로 변신했어요. 덕분에 남지현 표 '정진' 패션은 일상에서 참고하기 딱 좋답니다. 키 아이템을 먼저 꼽아보자면? 단정한 매력의 셔츠! 베이지 컬러의 살롱드서울 셔츠 드레스와 스크런치를 매치한 룩부터 드파운드의 블루 컬러 오버사이즈드 셔츠 등이 바로 그 예시죠. 
 
@tving.official@management_soop@management_soop@management_soop@tving.official
'정진'의 아우터 리스트도 함께 살펴볼까요? 아이보리 블라우스에 함께 매치한 베이지 블레이저는 인사일런스(Insilence) 제품. 여기에 세미 부츠컷 핏의 중청 데님을 매치해 캐주얼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화이트 티셔츠에 매치한 메종마레의 노 카라 블레이저,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매치한 스타일링도 눈여겨보세요. 
 
@management_soop@tving.official@tving.official@tving.official@tving.official
옷장에 있을 법한 베이직하고 캐주얼한 아이템을 쏙쏙 스타일링하는 남지현! 아밤의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제이미원더 캔버스 버킷백, 데님을 매치한 룩부터 핀 턱 디테일이 포인트인 코벳블랑 블라우스, 라일락 컬러의 클로티 스웨트셔츠, 빈티지한 워싱이 돋보이는 데님 셔츠 룩 등등. 내일 뭐 입을지 고민이라면, 남지현 표 패션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