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랄프 로렌 x 제페토 파트너십은 디지털 컬렉션과 랄프 로렌 테마의 가상 세계로 구성된다. 사용자는 제페토 디지털 월드를 위해 구현된 랄프 로렌 제품으로 자신의 3D 아바타를 꾸밀 수 있으며 뉴욕 매디슨 애비뉴 플래그십 스토어, 랄프스 커피, 센트럴 파크 등 세 개의 디지털 인터렉티브 공간을 통해 랄프 로렌 월드를 경험할 수 있다.
랄프 로렌은 제페토를 통해 출시하는 디지털 제품으로 가상 경제에 진출하게 된다. 이번 컬렉션에선 빈티지 폴로 랄프 로렌 스타일과 폴로 랄프 로렌의 이번 여름 시즌 제품 등 50여 개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12가지 룩을 선보인다. 또한 랄프 로렌 x 제페토 가상 컬렉션 전용으로 디자인된 두 개의 한정판 스케이트보드 같은 특별한 제품이 포함되어 있다.
9월에는 보이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제페토 랄프 로렌 월드의 매디슨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라이브 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랄프 로렌 x 제페토 컬렉션의 옷을 입은 3D 아바타를 통해 방문객 및 팬들과 만나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하고, 방문객들은 이를 자신의 소셜 미디어를 통해 공유할 수 있다.
이번 랄프 로렌 x 제페토 프로젝트는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랄프 로렌 x 비트모지 컬렉션, 스냅챗 포니 로고 스캔, G2 E-스포츠 파트너십, 디지털 스토어 등 랄프 로렌이 선보이고 있는 몰입형 증강현실 디지털 프로젝트의 일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