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거! 반갑습니다" 느와르의 세계로 오세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비가 내리니 '파전에 막걸리'가 생각나죠? 그런데 비오면 왜 밀가루가 먹고 싶은 걸까요? 습도가 높아지면 인체의 혈당이 떨어지는데, 혈당치를 높여 주는 식품으로 밀가루가 제격이라고 합니다. 탄수화물이 사람 몸속에 들어가면 긴장감과 스트레스를 푸는데 효과가 있다니, 아마도 몸이 알아서 원하는 거 겠죠! 그렇다고 과음은 하지 마세요! 오늘도 상큼한 정보만 쏙쏙 뽑아 제공합니다. 다양한 연예 정보를 준비했으니 그냥 편하게 즐겨주세요.::기생령,노민우,한은정,양윤호,도둑들,임달화,최동훈,라르크앙시엘,엘르,elle.co.kr:: | ::기생령,노민우,한은정,양윤호,도둑들

홍콩 느와르의 신화 임달화, 최동훈과 만나다임달화가 최동훈 감독의 영화 에 합류한다. 쇼박스미디어플렉스는 "임달화가 중국 도둑의 리더 첸 역을 맡는다"고 밝혔다. 최동훈 감독은 "어린 시절 홍콩영화를 볼 때 그는 언제나 악당으로 등장했고, 난 진심으로 그를 미워했다. 나이 들어 두기봉 감독의 영화에서 그를 다시 만났을 때 배우가 어떻게 시간의 흐름과 함께 깊어지고 멋있어 지는지를 느꼈다. 그와 함께 영화를 만든다는 것이 가슴 뛴다"고 기대감을 전했다. 은 한국 5인의 도둑들이 옛 보스인 마카오 박으로부터 달콤한 제안을 받고, 중국의 4인조 도둑들과 함께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는 영화다. 임달화가 맡은 캐릭터 첸은 마카오 박(김윤석)의 프로젝트에 합류한 4인의 중국 도둑의 리더로 매사에 침착한 성격과 깊은 연륜을 지닌 인물이다. 임달화는 , 등 홍콩 액션 영화의 거장 두기봉 감독의 대표작에 출연해 왔다. 은 6월 크랭크인 한다.노민우, 이젠 터프 가이로 변신한다노민우가 공포영화 의 철웅 역에 캐스팅됐다. 노민우는 극의 긴장감을 고조시킴과 동시에, 거친 강력반 형사의 매력을 물씬 풍길 것으로 예상된다. 의 동주 선생, 의 김태원, 에 명준 역에 이어 또 다른 연기변신이다. 노민우는 영화 에서 왕의 친위부대 건룡위의 일원으로써 출연한 적이 있지만, 비중 있는 역할은 이번이 처음이다. 은 억울하게 죽은 한 아이의 영혼이 다른 사람 몸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사건을 다룬 공포영화다. 또한 은 , 의 양윤호 감독과 , 의 김용대 프로듀서가 함께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한은정, 티아라의 효민, 노민우가 캐스팅 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은 이달 21일 크랭크인을 시작해, 오는 8월 공포의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라르크 앙 시엘' 콘서트, 극장에서 만난다전세계 동시 실황 중계되는 록 밴드 라르크 앙 시엘의 콘서트가 오는 5월 28일, 29일 멀티플렉스 씨너스와 메가박스에서 단독으로 상영된다. 도쿄 아지노모 스타디움에서 진행되는 라르크 앙 시엘 20주년 라이브 콘서트는 전세계 최초로 40여 곳의 일본 영화관과 서울, 도쿄, 파리, 런던, 뉴욕, 홍콩 등 해외 곳곳에서 동시에 생중계된다. 라르크 앙 시엘의 20년 음악활동을 총정리하는 이번 공연은 28일은 인디밴드 시절의 부터 1998년 발매된 까지, 29일에는 1999년 발매된 , 부터 2002년에 발매된 앨범의 주옥 같은 명곡을 들을 수 있다. 이번 콘서트는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는 디지털 영사기와 SK에서 제공한 최첨단 위성 네트워크 망을 통해 관객들에게 공연장의 생생한 감동을 그대로 전할 예정이다. 20일 7시에 예매가 오픈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