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즈? 아니 커플즈. 솔로 탈출하세요!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우산 잊지 마세요! 내일 오후까지 비가 계속 내릴 예정입니다. 낮에는 덥지만 아침과 밤에는 싸늘합니다. 일교차가 큰 날씨니 이럴 때 일수록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합니다. 오늘도 상큼한 정보만 쏙쏙 뽑아 제공합니다. 다양한 연예 정보를 준비했으니 그냥 편하게 즐겨주세요.::박유천,이다해,미스 리플리,커플즈,이시영,김주혁,구하라,이민호,시티헌터,엘르,elle.co.kr:: | ::박유천,이다해,미스 리플리,커플즈,이시영

사랑에 빠진 그 남자, 그 여자의 사정! 서로 다른 다섯 남녀가 예측불허의 우연과 필연을 거쳐 커플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 커플즈>가 8일첫 촬영에 들어갔다. 강도가 들이닥친 은행에서 황당한 첫 만남을 가진 유석(김주혁)과 애연(이윤지). 그리고 행복해 보이는 유석과 다르게 뭔가 숨기는 것이 있는 듯한 나리(이시영)의 상반된 감정이 느껴지는 장면이 크랭크 인과 함께 진행되었다. 영화 속에서 김주혁은 느닷없이 사라진 여자친구 나리를 수소문 하는 와중, 사사건건 애연과 묘한 인연으로 엮이게 되는 유석으로 등장해 코믹하면서도 로맨틱한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로 코미디계의 샛별로 떠오른 이시영은 엉뚱하지만 사랑스런 매력으로 다시 찾아올 예정이다. , 의 정용기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하반기 개봉을 목표로 잡고 있다.팜므파탈 이다해, 우먼 인 레드?"팬들의 관심으로 이슈가 된 거니, 전 기분 나쁠 이유가 없죠!" JYJ 박유천과의 스캔들을 해명했던 이다해가 드라마 미스 리플리>에서 '빨간머리 레이디'로 변신했다. 오는 5월 30일 첫 방송될 에서 이다해는 거짓말로 인해 치명적인 나락으로 빠져드는 장미리 역을 맡았다. 이다해는 극중 장미리가 술집에서 취객들을 상대로 일하는 장면을 찍기 위해 새빨간 가발과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검정 원피스를 갖춰 입었다. 제작사 측은 "이다해가 감독, 작가와의 대화와 조언들 속에서 거칠고 저돌적인 장미리를 탁월한 감각으로 그려내고 있다. 이다해가 선보일 장미리의 모습에 많은 기대를 해달라"고 전했다. 는 탐욕스런 욕망을 가진 여자를 사랑하게 된 두 남자가 사랑과 파멸의 사이에서 갈등과 화해를 하는 정통 멜로물이다.하라, 시티헌터를 구하라카라의 구하라가 이민호에게 구애를 한다고? 드라마 시티헌터>에서 구하라가 이민호와 호흡을 맞추는 장면이 공개됐다. 윤성(이민호)과 다혜(구하라)가 청와대에서의 첫 만남 이후 재회하는 상황으로, 윤성에게 남다른 호감을 가진 다혜가 윤성의 마음과는 상관없이 "특별과외 선생님이 돼달라"며 저돌적인 구애를 펼친다. 이날 촬영에서 구하라는 긴 웨이브 머리에 빨간색 머리핀을 꽂고 등장해 스무 살 다혜에 어울리는 밝고 명랑한 애교를 연출했다. 구하라는 17일 방송된 에 출연해 "이민호를 아저씨라고 부른다"며 친분을 과시했으며, 이민호 또한 촬영장에서 구하라를 애칭 '하라구'라 부르고 있다. 구하라는 에서 대통령의 딸이자 재수생 다혜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구하라는 "부족한 연기로 욕먹을 것을 각오하고 있다. 발연기에 대한 지적은 당당히 받아들이겠다"고 당차게 각오를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는 오는 25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