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신박한 아이 메이크업, 아이 스티커

눈꺼풀 위에 형형색색의 라인 스티커를 올려 완성한 아이 메이크업이 대세!

BY장효선2021.08.19
 
@roses_are_rosie@roses_are_rosie
사이키델릭 조명 아래서 멋진 포즈를 취해 보인 로제. 사진 속에서 그의 아우라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것이 있으니 바로 독특한 아이 메이크업입니다. 비비드한 그린 컬러 드레스에 맞춘 듯 네온 그린 컬러의 아이 라인을 쌍꺼풀 라인 바로 위에 그려 넣어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사실 이것은 리퀴드 아이라이너로 그린 것이 아니라 아이 메이크업 전용으로 만들어진 아이 스티커예요.  
 
@simihaze@simihaze
로제와 함께 제니도 핫핑크 컬러의 아이 스티커를 눈꺼풀 위에 붙여 유니크하고 에지있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한 것이 보이시나요? 마스크로 얼굴을 반 이상 가렸음에도 불구하고 컬러플한 아이 스티커 때문인지 존재감을 드러냅니다. 이들과 함께 거울 셀카를 찍은 인플루언서 쌍둥이 자매 시미와 헤이즈 역시 아이 스티커를 붙이고 셀카를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simihaze@simihaze@simihaze@simihaze
네 명의 핵인싸 셀럽들이 모두 붙이고 있는 아이 스티커는 시미와 헤이즈가 만든 브랜드 코스메틱 브랜드 ‘시미헤이즈 뷰티(simihaze beauty)’에서 선보인 제품이에요. 이들은 어린 시절부터 패션 인플루언서로 영향력을 펼치며 현재는 시미&헤이즈 DJ 듀오로도 활동 중인 중인데요. 자매가 무대 위에서 즐겨 하던 메이크업 룩을 반영해 이토록 신박한 메이크업 툴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하네요.  
 
@simihaze@simihazebeauty @simihazebeauty
이 아이 스티커는 비비드, 네온, 메탈릭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는데, 눈꼬리를 날카롭게 살려 만든 디자인이 특징이에요. 그래서 별다른 색조 메이크업 없이도 이 스티커 하나면 풀메이크업 못지 않게 화려하고 에지있는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haileybieber@haileybieber
화려한 메이크업이 무대 위에서나 어울릴 것 같다고요? 헤일리 비버의 아이 스티커 활용법을 보면 데일리 룩에도 충분히 어울리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스웨트셔츠에 체크 패턴 버킷 햇을 써 쿨하게 마무리한 룩에 모자의 컬러와 비슷한 아이 스티커를 붙여 자연스럽게 연출하면 일상에서도 얼마든지 활용 만점! 편리함과 개성을 동시에 잡은 아이 스티커의 대유행이 올 것 같지 않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