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의 로망, 로맨틱 웨딩 링과 워치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새하얀 드레스를 입고 레이스로 장식된 베일을 살포시 쓴다. 떨리는 순간, 반짝이는 웨딩 링으로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다. 5월의 신부를 위한 웨딩 링과 워치.::까르띠에,루시에,반클리프아펠,부쉐론,불가리,쇼메,쇼파드,티파니,프레드,엘르,elle.co.kr:: | ::까르띠에,루시에,반클리프아펠,부쉐론,불가리

1 실버 새틴 스트랩에 케이스를 따라 다이아몬드 장식을 가미했다. 가격미정, 프레드2 진실한 사랑과 행운, 건강과 부를 상징하는 알함브라 참을 장식했다. 가격미정, 반클리프 아펠3 핑크 골드와 화이트 세라믹 소재의 매치가 돋보이는 4 밴드 링으로 굵직한 멋이 느껴진다. 1백만원대, 불가리4 16개의 스퀘어 다이아몬드에 더해진 한 개의 무빙 다이아몬드가 특징. 모던한 스타일로 평소에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가격미정, 쇼파드5 장식적인 화려함을 절제한 심플한 디자인. 32개의 0.2 캐럿 브릴리언트 커트 다이아몬드를 그레인 세팅해 모던한 느낌을 강조했다. 가격미정, 쇼메6 넷째손가락에 사랑을 약속하고 그 사랑을 스크루로 꼭 조여 놓은 듯한 ‘러브’ 링. 가격미정, 까르띠에7 1950년대를 풍미한 여성의 관능미를 담은 파우더 케이스 모양의 핑크 골드 워치. 그 어느 때보다 특별한 여인이 되고 싶은 신부를 화려하게 빛내줄 것. 3천만원대, 부쉐론8 6개의 프롱이 다이아몬드를 밴드 위로 봉긋하게 들어올려 섬세하고 맑은 신부의 이미지를 그대로 담았다. 1.61캐럿, 3천만원대, 가드 링은 8백만원대, 모두 티파니9 소크라테스가 마신 독배의 원료였던 식물인 ‘헴록(Hemlock)’ 꽃을 모티프로 삼았다. 손가락 사이에서 꽃이 피어난 듯한 느낌이 특징. 가격미정, 반클리프 아펠10 작약의 수줍은 아름다움을 표현한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세팅 링은 베일 속에 숨겨진 신부의 모습이 연상된다. 1천만원대, 부쉐론11 1 캐럿 다이아몬드로 한 떨기 장미를 완성했다. 최근 웨딩 링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 가드 링을 다양하게 레이어드해서 연출하면 좋다. 가격미정, 루시에*자세한 내용은 엘르 본지 5월호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