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어봤니? 스타들도 주목한 #벨리체인 액세서리 || 엘르코리아 (ELLE KOREA)
FASHION

들어봤니? 스타들도 주목한 #벨리체인 액세서리

2000년대 초반 유행하던 벨리 체인이 돌아왔다! 제니부터 장원영까지 벨리 체인을 한 스타들.

장효선 BY 장효선 2021.08.17
 
@jennierubyjane @jennierubyjane
네온 핑크 컬러의 트레이닝 세트를 입고 잘록한 허리를 드러낸 제니의 사진을 유심히 살펴보면 요즘 핫한 액세서리를 하나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벨리 체인인데요. 2000년대 초반 제니퍼 로페즈,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인기 팝스타들이 즐겨하던 액세서리로 한동안 보이지 않았던 패션 아이템이 Y2K 유행을 타고 다시 등장했어요.  
 
@kyliejenner@kyliejenner@bellahadid
제니를 통해 요즘 다시 주목받게 된 우리나라와는 달리 해외에서는 이미 작년부터 여러 셀러브리티의 데일리 룩에 등장하곤 했습니다. 카일리 제너와 벨라 하디드, 킴 카다시안, 사라 스나이더 등 과감한 패션을 즐기며 트렌드를 리드하는 스타들의 인스타그램 속에서 벨리 체인의 유행을 예견할 수 있었죠.
 
@bellahadid @kyliejenner@sarahfuckingsnyder@sarahfuckingsnyder
배꼽이 드러나는 로우라이즈 팬츠에 크롭트 톱을 입고 벨리 체인을 매치하는 것이 가장 기본적이면서 스타일리시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이지만, 이들은 특히 비키니 위에 벨리 체인을 더해 에지있는 스윔 웨어 룩을 즐겼어요. 가는 체인 스트랩을 하나만 착용하거나 여러 개 레이어드하는 방식으로 다양하게 연출합니다. 매년 여름이면 볼 수 있는 비키니 룩이지만 벨리 체인을 더하니 훨씬 트렌디하고 힙해진 것 같지 않나요?  
 
@jennierubyjane@for_everyoung10 @nayoungkeem @hyoyeon_x_x
벨리 체인을 리얼웨이에 응용하고 싶다면 국내 스타들의 연출법을 참고해보세요. 제니처럼 트레이닝 팬츠를 배꼽 아래로 내려 입은 뒤 크롭트 티셔츠를 매치하고 벨리 체인을 더해보거나 장원영처럼 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블라우스에 존재감 있는 벨리 체인으로 포인트를 주어도 좋아요. 포멀한 팬츠 셋업에 골드 체인으로 포인트를 준 김나영과 알록달록한 크로셰 룩에 벨리 체인을 한 효연의 룩도 좋은 예! 이들의 룩에서 알 수 있듯이 벨리 체인은 허리 라인을 드러낸 크롭트 톱과 환상의 궁합을 이룬다는 사실도 잊지 마세요!
 
 
팝업 닫기

로그인

가입한 '개인 이메일 아이디' 혹은 가입 시 사용한
'카카오톡,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개인 이메일'로 로그인하기

OR

SNS 계정으로 허스트중앙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아니신가요? SIGN U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