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비트>의 불꽃남은 누가 연기하나? | 엘르코리아 (ELLE KOREA)

'어린이날'입니다. 근로자의 날 쉬지 못해서 마음이 몹시 상했던 분들께는, '어른의 날'이 될지도 모르겠습니다. 마음까지 화창해지는 좋은 계획을 세워 보세요! 오늘도 상큼한 정보만 쏙쏙 뽑아 제공합니다. 다양한 연예 정보를 준비했으니 그냥 편하게 즐겨주세요.::슈주,최시원,동해,마이더스,노민우,백동수,윤소이,엘르,elle.co.kr:: | ::슈주,최시원,동해,마이더스,노민우

대만의 '슈주' 열풍, 드라마로 이어간다슈퍼주니어 최시원과 동해가 대만 드라마에 주연으로 동시 캐스팅됐다. 일본의 인기 만화 스킵 비트>를 원작으로 한 화려한 도전>은 여주인공이 복수를 위해 연예계에 입문하면서 벌어지는 세 남녀의 사랑과 갈등을 담고 있다. 극중에서 최시원은 인기와 실력을 모두 겸비한 배우 돈하련 역을 맡았으며, 동해는 음악적인 재능을 가진 바람둥이 불파상 역을 연기한다. 여주인공 역으로 대만 배우 진의함이 캐스팅됐고, 연출은 의 유승택이 맡았다. 지난 4월부터 현지에서 촬영 중인 이 드라마는 올해 대만 GTV를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슈퍼주니어의 4집 타이틀 곡 '미인아'는 대만 온라인 음악 사이트 kkbox에서 49주 연속 1위를 고수하고 있다.노민우, 본업은 역시 노래!"이제 조용히 침묵하는 일만 남았군요!" 드라마 에서 담담히 죽음을 맞이하는 노민우는 빛났다. 연기자로 쑥쑥 커가는 그는 그룹 '트랙스'로 음악 활동을 시작했고, 드라마스페셜 에서는 김태원을 연기했다. 이번엔 디지털 싱글 '사랑해도 되나요'를 발표했다. 5월 2일 20회에서 공개된 이 곡은 극중 유명준(노민우)이 죽기 전 이정연(이민정)을 향해 부르는 사랑 고백 노래로 등장한다. 이 곡은 메인 테마인 피아노와 기타 사운드가 돋보이는 서정적인 발라드곡으로 애절한 감성이 담겨 있다. 드라마 의 OST 에서 직접 작사가와 보컬로 참여했던 노민우는 이번 곡에서도 직접 편곡과 연주에 참여했다.백동수의 여인은? 바로, 소이!윤소이가 SBS 드라마 무사 백동수>의 여주인공 황진주 역에 캐스팅됐다. 이후 약 1년 반만에 브라운관으로 컴백하는 윤소이는 "황진주는 곧은 신념과 거칠고 왈패 같은 매력까지 겸비한 캐릭터라 벌써부터 두근거린다"라며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의적패 산채에서 자란 황진주는 활발하고 맑은 성격으로 자신만의 정의를 지키는 강인한 여성이다. 는 이재헌 작가의 만화 를 원작으로 한 퓨전 무협사극이다. 권순규 작가가 집필하고, 드라마 , 의 이현직PD가 연출을 맡았다. 오는 7월 4일 방영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