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숨에 시선을 사로잡는 '보디라인' 만들기 | 엘르코리아 (ELLE KOREA)

계절에 상관없이 민소매와 스커트, 반바지를 즐겨 입는 요즘, 걸들이 꼽는 ‘몸매 종결자’의 필수 요건은 가늘고 긴 팔다리다. 마음까지 축나기 쉬운 다이어트 대신 팔과 다리를 아름답게 가꿀 수 있는 일곱 가지 노하우!::메리케이,세노비스,에뛰드 하우스,비비 프로그램,비쉬,클라란스,록시땅,비오템,시슬리,아이오페,더샙,리포존,로레알 파리,후르츠 앤 패션,휴고내츄럴,버츠비,아로마테라피 오소시에이트 바이 어반 스페이스,러쉬,로얄 네이쳐,엘르걸,elle.co.kr:: | ::메리케이,세노비스,에뛰드 하우스,비비 프로그램,비쉬

밴드를 이용한 근육 트레이닝&nbsp 둔탁한 허벅지와 팔뚝을 날렵하게 만들기 위해서는 근육 트레이닝이 필수다. 이때 추천하고 싶은 운동이 바로 밴드를 이용한 근육 트레이닝. 전용 밴드 하나만 있으면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시행할 수 있고 자유로운 동작을 통해 팔다리는 물론 전신 운동까지 가능하기 때문이다. 무엇보다 훌륭한 점은 스트레칭 효과가 있어 몸매의 균형을 맞춰준다는 것. 또 근육량과 기초대사량을 함께 높여주기 때문에 요요 현상이 발생할 염려도 적다. 운동을 하는 내내 밴드의 탄성이 근육을 자극해 하루 15분 주 2~3회면 효과를 볼 수 있다는 것 역시 귀가 솔깃해지는 부분!&nbsp &lt다리 운동&gt1 밴드를 짧게 묶어 원형으로 만든 다음, 밴드 사이에 발목을 끼운 상태에서 옆으로 눕는다. 이때 바닥에 팔꿈치를 대고 팔을 90도로 유지한 채 상채를 일으키고, 다른 한 손은 허리선 앞에 놓는다.&nbsp2 위에 포개진 다리를 45도 정도 들어 올리는데, 이때 무릎과 허벅지에 힘을 주고 발목은 곧게 펴는 것이 포인트. 다리를 들어 올리면서 숨을 내쉬고 처음 자세로 천천히 돌아오면서 숨을 들이마신다. 반대쪽도 같은 방법으로 12회씩 3세트 실시. &lt팔 운동&gt1&nbsp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밴드의 중앙부를 밟고 똑바로 서서, 밴드의 양끝을 한 손으로 움켜잡는다. 밴드를 쥔 팔의 팔꿈치를 15도 정도 안으로 구부리고, 반대쪽 손은 주먹을 쥐어 허리에 댄다.&nbsp2 팔을 가슴 쪽으로 당기면서 숨을 내쉬고 처음 자세로 천천히 돌아오면서 숨을 들이마신다. 반대쪽도 번갈아가며 각각 12회씩 3세트 실시. 슬리밍 화장품 올바르게 사용하기슬리밍 화장품은 과연 효과적일까? 대답은 ‘올바른 방법으로 꾸준히 사용할 경우’에만 YES! 특히 팔뚝과 허벅지 안쪽처럼 물렁물렁하고 탄력이 없는 부위에는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데, 제품을 바르기 전 각질을 제거한 후 마사지와 병행해 발라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렇게 할 경우 혈행과 림프의 흐름을 개선해 부종을 없애고, 노폐물을 포함한 지방층이 쌓여 생기는 셀룰라이트를 줄여주며, 지방 분해를 촉진해 지방 세포들을 잘게 부수는 효과를 톡톡히 볼 수 있는 것. 마사지할 때는 팔뚝 안쪽과 허벅지처럼 탄력이 부족한 부분을 집게손가락으로 살짝살짝 꼬집어 자극을 준 다음, 팔과 다리 전체를 아래에서 위로 끌어올리는 듯한 느낌으로 문질러주면 된다. 바르는 횟수는 아침저녁으로 한 번씩이 적당하지만, 운동 전후에 한 번씩 더 발라주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순환을 돕는 수욕과 족욕 40도 전후의 미지근한 물에 손과 발을 담그는 수욕과 족욕 역시 날씬하고 매끄러운 팔과 다리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혈액순환과 신진대사 촉진을 통해 부기 예방과 지방 배출을 도와주는 것은 물론 어깨 결림과 두통, 소화불량, 수족 냉증, 손발 저림 등도 해소해주니 그야말로 금상첨화! 방법도 매우 간단하다. 수욕의 경우 손목 위로 3cm가량, 족욕의 경우 무릎까지 잠길 정도로 물을 붓고 천일염이나 아로마 오일, 입욕제 등을 넣은 후 20분 이상 손과 발을 담그기만 하면 되는 것. 이때 물이 식지 않도록 중간 중간 따뜻한 물을 넣어 온도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온도가 낮아지면 온욕의 효과도 그만큼 떨어질 수 있다. 또 물속에 있는 동안 혈점을 찾아 눌러 질환을 치료하거나 가볍게 마사지해 각질과 굳은 살을 없애는 데도 활용할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둔탁한&nbsp보디라인을 매끄럽게 셀룰라이트(Cellulite)는 군살, 즉 피하지방이 과다하게 쌓여 뭉치면서 피부 표면이 오렌지 껍질처럼 울퉁불퉁해진 상태를 말한다. 과잉 에너지 섭취와 소비 불균형에 따른 여분의 에너지가 지방으로 축적되는 과정에서 생성되지만, 나아가 미세혈류 장애와 림프 순환 장애를 일으켜 피부와 체형 변화를 초래하는 것이 문제! 흔히 과체중이나 비만 여성에게 잘 생긴다고 생각하지만 유전, 여성 호르몬, 스트레스, 잘못된 생활습관의 영향도 크기 때문에 안심할 수 없다. 주로 나타나는 부위는 허벅지와 팔뚝 안쪽과 배, 옆구리, 엉덩이. 해결책은 유산소 운동을 주 5회 이상, 근육 운동은 주 2~3회 시행하면서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이 되는 화장품과 마사지를 병행하는 일이다. 전용 화장품을 사용할 때는 샤워 후 피부에 물기가 남아 있는 3분 이내에 손놀림을 빠르게 움직이거나 마사지 도구를 이용해 마사지하듯 발라야 효과적이라는 사실도 함께 알아두자.